광주시 오포읍 능평리 맛집 / 킹콩점프 신현리점 키즈카페,실내놀이터

2019. 12. 22. 17:29맛집여행

킹콩점프 신현리점 키즈카페,실내놀이터

신현리신축빌라 첫눈에반해 요즘 신랑이 컨디션이 영 안좋다고하더니급기야 오늘 점심먹고 있는데 문자가와서병원에 들렀다고하네요

평소에 비타민이며 몸에 좋다는 음식들로많이 챙겨준다고 챙겨준 것 같은데저렇게 아파서 병원에 갔다는 소릴 들으니마음한구석이 찡하면서 제가 못해준 것만같더라구요

남편은 컨디션이 안좋았는데다가 점심을잘못먹어서 그런거같다고 며칠지나면괜찮아질거라고 했지만 신경이쓰여서일이 손에안잡히는 하루네요

다들 날도 더운데 건강관리 열심히 잘하자구요

다들 힐링하고 싶다는 마음을 앉고여행을 계획하시면 어디로 가세요

저는 보통 휴가지를 찾곤 하는데요

휴가지는 도심과 다르게 정말 푹쉬고오는 느낌이 들어서 기분도컨디션도 좋아져서 다시 일상생활에서 힘내서  일할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요즘은 숲세권에 위치한 현장들이 인기인 것 같아요

저도 신현리신축빌라를 보는 순간아 이런곳에서 살면 좋겠다라는생각이 들었거든요

킹콩점프 신현리점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로 74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양한 주거형태가 이루어져있었어요

깔끔한 인테리어대비 착한 분양가로인기를 받고 있었던 오늘의 현장바로 리뷰들어갈게요 쾌적한 주거환경만큼이나 깔끔한거실인테리어를 자랑하던 거실이었어요

별다른 인테리어가 들어간것 같지않은데 왜이렇게 세련됬지라는 생각이들었는데 조명이 곳곳에 들어가 있어서그렇더라구요

거실창밖으로 보이는 숲세권뷰와딱 어울리는 깔끔한 인테리어였어요

다락 카페

피자 파스타를 팔고 카페도 하는 이곳은 내가 생각하던 그런 분위기가 맞아서 기분이 좋았다 이쁘네용 이층으로 올라가니 투명하게 오픈된 이쁜 카페가 보이네요 화덕피자를 맛있게 먹는방법 이태리에서 공수한 화덕 요즘 화덕이 대세인가 봐요 포장해서 집으로 고르곤 졸라피자 제 생각엔 먼가 조금 섭섭한 피자 얇은건 좋은데 먼가 허전한 씹히는것두 없구 셋이서 소고기 먹구 들어와 바로 먹었는데 5분도 안되서 없어져 버린 너무 맛있어서 그른가 메뉴판 아메리카노 4000원부터 좋은 원두를 쓰시나봐요 전 커피는 안먹어 봐서 패쓰 맥주두 먹어야죠 묵호항에서 사온 마른오징어 도톰한게 씹는맛이 좋구나 냉동실에 있던 찰떡 아이스도 입가심으로 오랜만에 먹어 보는데 오포맛집 가성비좋은 다락 친구랑 오랜만에 오포나들이 오포에 예쁜카페가 많아서 굳이 차를 끌고 나갔다 한적하고 조용한 카페다락 경기광주 오포쪽에서 화덕피자맛집 찾으신다면 추천

수타짬뽕 중식당

경기도 광주오포 짬뽕 맛있는집 수타5짬뽕 카우리 매장은 오포읍 신현리에 있습니다 카우리 창고 겸 공장은 오포읍 문형리에 있습니다 최근 가구 제작 및 배송에 일손이 모자라 저도 매일 같이 창고로 출퇴근 중입니다 그러다보니 근처 식당을 찾게 되네요 해산물을 듬뿍 넣은 짬뽕이 겨우 7000원 오징어 반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는게 인상적입니다 깊은 국물맛에 수타면수타 전문매장에 비하여 식감은 조금 떨어지는 듯요이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아쉬운건 해물볶음밥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않아서 모르겠네요 오빠 추천으로 알게된 광주맛집 오포맛집 문형삼거리에 위치한 수타5짬뽕 입니당 요렇게 요일별 세일메뉴도 있어요 저는 해물볶음밥 좋아하는데 수요일에 가야겠습니다 하하 수타짬뽕 메뉴입니당 옛날자장 해물짬뽕 냉짬뽕 해물볶음밥 해물짬뽕밥 잡채밥 해물볶음짬뽕 매생이굴짬뽕 마파두부밥 특밥 고추잡채덮밥 잡탕밥 탕수육 낙지짬뽕탕 깐풍기 칠리새우 해물누룽지탕 해물항아리자장 낙지항아리짬뽕 물군

김성래피자 오포양벌점 피자

브랜드 피자도 좋지만 맛있는 동네 피자집이 있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녁 메뉴가 마땅치 않아 피자를 시켜 먹기로 했답니다 경기도 광주 양벌리에 위치한 김성래 피자예요 광주에 오고 한 달에 한 번은 여기 피자를 시켜 먹는 것 같아요 퇴근 후 집에 오는 길에 주문해놓고 집에 도착한지 얼마 안 돼서 따끈따끈한 피자도 도착했어요 김성래 스페셜 피자입니다 스페셜하게 다 들어간 피자에요 김성래 피자의 특징은 도우에요 스페셜 피자 외에 다른 피자들도 다양하게 있답니다 먹을 준비 완료 특히 김성래 피자는 100 자연산 치즈를 사용한다고 해요 김성래 피자를 한마디로 표현한다면 집밥 같은 피자 엄마가 만들어준 실패하지 않은 피자 맛이랄까요 브랜드 피자도 좋지만 맛있는 동네 피자집이 있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저녁 메뉴가 마땅치 않아 피자를 시켜 먹기로 했답니다 경기도 광주 양벌리에 위치한 김성래 피자예요 광주에 오고 한 달에 한 번은 여기 피자를 시켜 먹는 것 같아요

봉평메밀막국수 막국수

봉평메밀막국수 tel 0317816116 주소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능평로17 용인 천주교공원묘지 근처에서 식사 할 곳을 찾다가 가게된 맛있는 막국수집이었어요 어르신들이 일단 많음 봉평메밀막국수집 사장님께서 부엉이를 좋아하시는지 부엉이 소품이 가득가득 원쓰도 부엉이 엄청 좋아해서 눈이 더 즐거웠어요 용인 천주교공원묘지 근처 맛집인 봉평메밀막국수 메뉴판과 가격이예요 저희는 비빔 막국수와 물 막국수와 메밀전을 하나 시켰어요 지금 생각해보면아막국수에 열무랑 무를 더 넣고 먹을걸하는 아쉬움 봉평메밀막국수에서 첫 반찬은 이렇게 가져다주시고 다음 반찬부터는 셀프입니다 온국수도 있는데 저희는 다 냉으로 봉평메밀막국수의 물막국수입니다 이제 날도 더워지고 있으니 시원한 막국수 짱입니닷 알고보니 체인점인데 다음에 길가다 간판보이면 들어갈것같아요 막국수 맛있게 먹는법도 설명되있구요 백김치도냠 무절임 막국수 육수 전체샷 섞어만두

https://youngjooda.tistory.com/entry/서울-마포구-맛집-필참치

 

서울 마포구 맛집 '필참치'

필참치 생선회 특스페셜로 다양한 참치 합정 까페골목에 위치해 있으며, 저렴한 가격대에 비해 푸짐한 초밥과 저녁엔 참치를 무한리필로 즐길수 있는 곳이며 스끼다시 또한 푸짐합니다^^ 테이블과 룸이 있어 각종..

twist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