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자동 군자교 중식 / 카페베네 화양점 분위기 괜찮은 카페베네

2019. 12. 13. 01:52맛집여행

카페베네 화양점 분위기 괜찮은 카페베네

분위기 괜찮은 카페베네

프랜차이즈라 커피맛이나 분위기는 어디든 비슷하지만 화양점은 분위기가 더 괜찮았던거 같아요

만강홍 맛이 좋아요

만강홍이 근처로 이전해서 세종원으로 이름이 바뀌었습니다 맛이 아주 좋구요 깨끗해서 아기랑 가기에 좋습니다 사장님도 아주 친절하세요 짜장면 짬뽕 탕수육 볶음밥 맛있어요

양꼬치집 중식당

친구 성호군과 어린이대공원 출사를 갔다가 양꼬치로 메뉴를 정하고 검색을 해보았더니 건대입구역쪽에 꽤 많은 곳이 보인다 하지만 다분히 광고성으로 작성된 글도 보이고 무엇보다 북적거리는게 싫어서 군자역맛집으로 검색을 해보니 양꼬치집은 거의 하나로 통일이더라 그래서 최종 낙찰하여 가게된 곳은 호재래관점이 정식명칭이던 양꼬치집 위에 달린 간판은 꼬치익히다 꿰다라는 뜻의 관串과 가게 점店만 표시된 관점 하지만 입구에는 양꼬치 관점이라 되어있고 다시 계단에는 그 앞에 호재래好再來 양꼬치 관점이라는 이름이 좋아서 두번 찾고 싶은 양꼬치집 정도 되는건가 요즘엔 검색을 해봐도 다 믿을 수 있는 건 아니지만 군자역맛집으로 검색을 해서 나왔던 블로그는 군자역 위주로 포스팅을 하여 나름의 검색 기준을 통과 했다는 해당 포스팅에는 안나와 있던 메뉴판도 찍어보고 다른 메뉴들도 많았으나 일단 먹어보고 결정하기 위해 양꼬치만 2인분을 주문했다 남녀노소 모두에게

양자강 중식당

안녕하세요 데이 투데이입니다 어제는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저는 어제 캠핑을 다녀왔습니다 가평에서 1박 2일을 하고 낮에 넘어 왔습니다 생각보다 피곤하고 도착하니 딱 점심시간이였습니다 그래서 제가 찾아간 곳은 짱개집입니다 저는 여기 7년 단골입니다 이 가게가 처음에 군자 삼거리에 있을 때부터 시켜먹기 시작했습니다 여기가 맛있는 이유는 그냥 가격도 괜찮고 전 탕수육 요리가  맛나기 때문입니다 뭐 군자동에 있는 샹그라나 하오츠 하이난 같은 곳보다 당연히 맛은 떨어집니다 그러나 배달해먹는 곳중에서 괜찮은 가게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제가 주로 먹는 놈은 짱개2 탕수육입니다 가게는 군자교 근처에 있습니다 가게가 엄청 큰 것은 아닙니다 그냥 동네 중국집 사이즈입니다 그러나 배달 손님이 많기 때문에 오토바이가 5대 정도 됩니다

오르새피자 중곡점 피자

하지만 마지막 만찬의 시간을 보내야겠죠 메뉴는주말 집에 있을 때면 100인 메뉴 오르새피자 저는 평소 피자를 즐겨먹지 않았어요 일반 도우는 밀가루 덩어리 같은 느낌이많이 들이 그렇게 좋아하지 않았지만오르새피자 페스추리 도우는 몇 번은 먹어도 질리지 않는 그 맛 벌써 7번째 주문이었네요 평소에 세트메뉴로 많이 먹는 편이라 이번 주도 세트고구마피자 눈꽃파스타떡볶이 평소 고구마 피자를 좋아하는 편이라 고구마를 주문했는데 바삭하고 쫄깃한 페스츄리도우에달콤한 유탕고구마토핑 환상적인 조합이었어요 이번에 배달해주신 피자는 살짝 떡볶이 국물을 먹은 애들이었지만 맛은 만족해요 안녕하세요 진이쫑입니다 본격적으로 시작된 무더운 여름 즐거운 주말 보내셨어요 저도 나름 바쁜 주말을 보냈었죠말린 빨래와 청소예비 시아버님 생신잔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