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혁신도시 / 취화원 중식당

2019. 12. 25. 14:41맛집여행

취화원 중식당

나주혁신도시 중국집 맛난데 하나도 없어서 남평 감 울집서 76km사실 중국관 갔는딩 문닫혀있어서취화원 으로 여기 제육덮밥 간짜장 졸맛인데오늘 국밥 볶음밥 탕수육 소자시킴세트메뉴는 없어요

나주 남평에도 은근히 맛집이 많아요

오늘은 회사분들하고 남평에 위치한 취화원을 방문해봤는데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남평시장이랑 머지않아위치해있고 사람들도 항상 많아요

장날엔 특히 취화원 예약하고 가시면 자리셋팅돼요취화원전화번호 0613327794여름이라 콩국수도 직접간 콩물로 나오네요

취화원메뉴취화원에는 진짜 많아요

메뉴가거의 면종류나 식사류에서 점심해결해요

요리는 탕수육이랑 팔보채 양장피먹어봤는데 다 괜찮았어요

그리고 또하나추천하는게푸지게나오는 메뉴들중 하나 쟁반짜장볶음짬뽕은 안먹어봤는데 진짜 푸지게나와요가격도간짜장2그릇가격인데 거의 3인분급 예약을 해놓고 왔더니 사장님이팥도넛 군만두를 써비스로 테이블사람별로주셨어요

기본인데도 따뜻할때먹으면 젼맛 기본반찬은여느집과 다르지않게깍두기 배추김치 양파 단무지 춘장 저의는 대자로 2개나눠주라고 말씀해식사메뉴하나씩먹고 먹으려니 엄청배불러 죽는줄알았어요

양도 많고그래도 맛이 좋아 거의 다 먹었어요

신기한게 오이랑 고추도 소스에 들어갔음그리고 내가좋아하는 목이버섯까지근데 소스에 버무려진건아니고 그냥 생것들을묻힌느낌이강했어요

전 더 좋았어요

양파가 좀 매운것들도 있긴했지만 바삭하고 반죽에도 간이되어 소스안묻혀먹어도 맛있었던 탕수육이에요

취화원 중식당

나주혁신도시 중국집 맛난데 하나도 없어서 남평 감 울집서 76km사실 중국관 갔는딩 문닫혀있어서취화원 으로 여기 제육덮밥 간짜장 졸맛인데오늘 국밥 볶음밥 탕수육 소자시킴세트메뉴는 없어요 나주 남평에도 은근히 맛집이 많아요 오늘은 회사분들하고 남평에 위치한 취화원을 방문해봤는데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남평시장이랑 머지않아위치해있고 사람들도 항상 많아요 장날엔 특히 취화원 예약하고 가시면 자리셋팅돼요취화원전화번호 0613327794여름이라 콩국수도 직접간 콩물로 나오네요 취화원메뉴취화원에는 진짜 많아요 메뉴가거의 면종류나 식사류에서 점심해결해요 요리는 탕수육이랑 팔보채 양장피먹어봤는데 다 괜찮았어요 그리고 또하나추천하는게푸지게나오는 메뉴들중 하나 쟁반짜장볶음짬뽕은 안먹어봤는데 진짜 푸지게나와요가격도간짜장2그릇가격인데 거의 3인분급

빛가람가든 육류,고기요리

위치는 나주혁신도시 중흥3차바로 뒷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by PotatoSea 9월 15일금  나주혁신도시 빛가람동 맛집 빛가람가든에 다녀 왔습니다 나주혁신도시 맛집 빛가람가든에서 석갈비 배불리 먹고왔어요 바로 나주혁신도시 맛집 빛가람가든이란 곳입니다 나주혁신도시맛집 빛가람가든은 석갈비가대표메뉴랍니다 나주 혁신도시 맛집 빛가람가든의 블로그입니다 빛가람가든에 해물보쌈이 유명하다고해서 찾게되었어요 빛가람가든은 빛누리초등학교 뒤쪽에 있답니다 빛가람가든전남 나주시 산포면 영산로 5984910109432182311시21시 정원이 넓었던 빛가람가든이었어요 정원앞에 주차하고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예약을하고 갔더니 미리 상을 차려놓으셨더라구요 해물보쌈은 하는데 시간이 걸려서 최소 1시간전에 예약을 해야한다고 하시네요 빛가람가든 메뉴판이에요 해물보쌈도있구요 담양식 석갈비도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빛가람가든 육류,고기요리

위치는 나주혁신도시 중흥3차바로 뒷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by PotatoSea 9월 15일금  나주혁신도시 빛가람동 맛집 빛가람가든에 다녀 왔습니다 나주혁신도시 맛집 빛가람가든에서 석갈비 배불리 먹고왔어요 바로 나주혁신도시 맛집 빛가람가든이란 곳입니다 나주혁신도시맛집 빛가람가든은 석갈비가대표메뉴랍니다 나주 혁신도시 맛집 빛가람가든의 블로그입니다 빛가람가든에 해물보쌈이 유명하다고해서 찾게되었어요 빛가람가든은 빛누리초등학교 뒤쪽에 있답니다 빛가람가든전남 나주시 산포면 영산로 5984910109432182311시21시 정원이 넓었던 빛가람가든이었어요 정원앞에 주차하고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예약을하고 갔더니 미리 상을 차려놓으셨더라구요 해물보쌈은 하는데 시간이 걸려서 최소 1시간전에 예약을 해야한다고 하시네요 빛가람가든 메뉴판이에요 해물보쌈도있구요 담양식 석갈비도 유명한거 같더라구요

김가네 혁신부영1차점 분식

나주혁신도시안에 김가네가 있다는걸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나주혁신도시 김가네전남 나주시 빛가람동 3302 토담빌딩 102호0613335432 나주 혁신도시안에는 다 새로 지은 건물들이여서 그런지김가네도 새건물에 들어온거라 깔끔하더라구요 이런게 또 각자의 취향인게죠 나주 혁신도시 빛가람동의 김가네에서 저희는 쫄면과 김밥이 주메뉴 입니다 아마 제가 알기론 나주혁신도시 빛가람동에 김가네 김밥이 두개가 있지만 배달은 부영앞의 매장만 하는걸로 알고있어요 평택의 재홍분식 스타일이나 뭔가 좀 다르죠 김가네 김밥 입니다 놀다가 저녁에 늦어져서 간단하게 먹을것을 찾다가김가네를 찾아가게 되었네요 나주혁신도시안에 김가네가 있다는걸 이번에 알게 되었네요 나주혁신도시 김가네전남 나주시 빛가람동 3302 토담빌딩 102호0613335432 나주 혁신도시안에는 다 새로 지은 건물들이여서 그런

https://gogogotogether.tistory.com/entry/시화담-시화담-그릴-서울-용산구-소고기구이

 

시화담 / 시화담 그릴 / 서울 용산구 소고기구이

시화담 그릴 소고기구이 맛있는 한우구이먹고 분위기 좋은 와인바 지난 주말 아내와 함께 한남동에 위차한 한우 맛집 시화담그릴을 다녀 왔는데, 너무 맛있어서 부모님 모시고 가고픈 맛집이라 소개하고자 한다...

gogogotogether.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