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 중식당 / 영화반점 중식당

2019. 12. 10. 03:08맛집여행

영화반점 중식당

북아현동 맛집 영화반점을 소개할게요 생긴지 10년도 넘은 중국집이라고 들었어요

위치는 아현역 2번출구로 나와서 좀 걷다가 빨간색 간판이 보면 그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있어요

북아현동 중국집 영화반점 실내 모습들을 대강 찍어보았어요

테이블도 동네치고는 넉넉한 편이에요

제가 갔을때는 점심 시간은 아니여서 사람이 있긴 했지만 많지는 않더라구요

메뉴는 보시다시피 딱 보이는 메뉴가 전부에요

있을건 있고 없는건 없어요

근데 가격이 저렴한 편이에요

요즘 7000원 이상은 하는데 일단 저희는 자장면과 짬뽕 탕수육 소자를 시키고 기다리니 단무지랑 양파를 셋팅해주셨어요

드디어 자장면이 나왔어요

양이 좀 많죠 이거슨 곱배기 입니다 가서 먹은거라서 그런지 배달 시켜서 먹을때보다 훨씬 맛있더라구요

이건 짬뽕이에요

짬뽕은 일반으로 시켰어요

짬뽕은 그냥저냥 먹을만 했어요

해물도 많고 면도 많고 양이 가격대비 많아서 좋았어요

이화원 중식당

이화원 중식당 홍은동점은 특이하게도 둥글레차를 물병에 담궈놨다가 냉장고에서 꺼내줘요 그냥 맹물보다 맛있고 소화도 잘됨 자장면 4000원현금가 이화원 중식당 홍은동점은 자장면이 참 맛있어요 정말 둘이먹다 하나죽어도 모를맛이군뇨 핰 이화원 중식당 홍은동점은 짬뽕도 맛있고 특히 찹쌀 탕수육이 맛있거든요 다음번엔 여럿이 가서 세트메뉴 먹고 와야겠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으며 서비스까지 좋은 홍은동 중식당 이화원을 소개합니다 홍제동 배달음식 중 정말 맛있는 곳 바로 이화원에다가 주문을 해서 먹엇습니당 저는 짜장보다는 짬뽕을 더 좋아하는 편인데용 짬뽕에는 그리고 또 해물이 정말 많이 들어가있어서 아주아주 좋은 것 같아요 넘나 국물도 맛있고 말이죠 저는 고기보다 해산물을 더 좋아하는 편인데요 그래서 항상 짜장보다는 짬뽕을 더 먹는 편입니당 탕수육도 주문을 했습니당 원래 소스가 따로 왔었고 평소에 찍먹을 좋아하는데 이 날은 진짜 너무너무 배가고파서 그냥 막 먹자 대충 먹자

만석궁 중식당

경기대 앞 중국집 만석궁입니다 친구들과 점심먹으러 종종 가요 이 날도 배고픈 상태로 향한 만석궁 여긴 주변 회사원 분들도 많이 오셔서 점심 때 사람이 굉장히 많은데 음식이 빨리 나와서 좋아요 내부전경입니다 메뉴판이 이렇게 테이블 마다 있구요 따로 주시기도 한답니다 저흰 2셋트로 2개 시켰습니다 윤기가 흐르는 짜장면이 나왔구요 제가 먹고 싶었던 짬뽕도 나왔습니다 배고파서 현기증 나는 것 같아요 친구들과 탕수육 부먹과 찍먹을 논했으나 여기는 원래 부어주신다는거 서비스로 주셨던 만두인데 탕수육에 섞어 버렸네요 짜장면도 맛있게 비벼주고 짬뽕 면발도 한 번 들어주고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별점 안녕하세요 간만에 점심외식했어요 서대문역과 가까운 중국집 만석궁에서요

유래성 중식당

대한민국 배달음식의 최고봉 짱개집 소개 사실 이 곳은 배달이전에 친구들과 일요일 낮술을 즐기려 우연히 찾았던 곳 테이블 자리와 함께 방까지 준비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어른들 모시기도 좋다 매우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어 좋다 메뉴 가격은 그야 말로 적당하고 부담없는 가장 좋은 점은 모든 요리 小자 가능 합니다 라는 문구 중국요리집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재료 원산지가 국내산이라니 반갑기 그지없도다 이날 언니 동생 김군과 함께 저녁겸 반주로 찾았다 첫번째 요리 양장피 23000 깔끔한 느낌이다 튀기거나 볶은고기 대신에 낯선 햄이 인상적이었다 왠 햄이냐고 묻고싶었지만 그냥 패쓰 적당히 소스에 버부린 다음에 개인 접시에 겨자를 듬뿍 찍어서 먹으면 눈물찍 코가 뻥 뚤리는 맛 양장피는 독한 술과 참 잘 어울리는 맛 울 큰언니가 혼자 다먹고도 남을 넉넉한 양의 탕수육 12000 부재료는 간단하지만 소스가 적당히 달콤하고 탕수육 고기가 매우 실했다 가격대비 매우 우수한 메뉴 네명이서

왕짜장 중식당

북가좌동 가재울 뉴타운 맛집 달봉이 치킨 왕짜장 바로 옆에 매운맛 순살 닭강정 6500원 순한맛 순살 닭강정 6000원 은근 양 많죠 여기는 배달비 줄이고 포장비 줄이는 대신 가격이 싸다고 하네요 맛만 괜찮으면 포장이 뭐가 중요 하겠어요 소스도 여러가지 여서 하나에 500원씩 판매 하신다고 하네요 저기 순살 닭강정 큰게 12000원 이라고 되있는데 저는 순한맛 매운맛 반반해서 매운맛이 더 비싸서 500원 더 주고 반반 했어요 혼자 저렴하게 먹고 싶을때 슬리퍼 질질 끌고 나와서 똭 사가면 집에서 편히 드실수 있는 북가좌동 저렴한 치킨집 달봉이 치킨 추천추천 북가좌동 가재울점 만송골 갈비탕 우옹 갈비탕 시키면 갈비찜 한조각이 밑반찬으로 나와요 찜은 아닌데 약간 쪄서 깔끔하게 위에 양념만 얹어놓은거 같아요 맛있네요 둘이 가서 하나 하나씩 두개가 나왔네요 보글보글 국물도 더 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고요 국물이 정말 너무너무 깔끔해서 정말 계속계속 들어가더라고요 국물이 끝내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