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역 4번출구 마산아구찜 / 마산아구찜 아귀찜,해물찜

2019. 12. 18. 03:06맛집여행

마산아구찜 아귀찜,해물찜

가게 할 때 자주 갔었던 마산아구찜여긴 진짜 숨은 맛집연산5동 대표맛집사실 몇 주 전부터 아구찜이 무쟈게 땡겼다

미루다 미루다가오늘 병원 온 김에 진료 후 아구찜을 먹기로 했다

기본 반찬 세팅여기 부추전은 바로 구워줘서 따뜻하게 맛나게 먹을 수 있다

다른 밑 반찬들도 다 맛있다

4시쯤가서 그런지 역시 손님은 없다

이 시간의 식사 좋다 좋아밥 때 옴 정말 사람이 많아서 불편하다

임산부니까 맛은 그냥 보통으로이 집 매력은 아구찜 간이 딱 맞다는 것과콩나물만 잔뜩있는 집과 달리 아구가 엄청 많다는 것우린 제일 작은거 시켰지만 고기를 기본 각각 3덩어리 이상 먹었다가격도 합리적이다

둘이서 배불리 잘 먹었다

부산 연산동마산 아구찜 대구뽈찜 일주일 전쯤에갔던 마산아구찜입니다

와이프가 조리원 퇴원하기전날이네요

장인어른장모님이랑갔던 마산아구찜 저녁 8시쯤인거 같은데기다리며 먹습니다

평일 저녁인데 사람이많습니다

메뉴가 잘 안보이네요

두가지 입니다

아구찜대구뽈찜개인적으로 대구살도연하고 해서 좋아하지만아구찜을 먹어야겠죠 기본찬입니다

순두부와 삼겹살 두부요리

제가 콩 등 두부요리 그중에서도 순두부찌개도 좋아하는 요리중 하나인데 앞으로 종종 방문해야겠어요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많은 순두부 요리들이 있습니다 가마솥밥에 꽁치김치찌개까지 주니 마다할수 없는곳 해물순두부 푸짐하다 누룽지 만들어서 먹지 논현 갈일 있을까 왠만하면 들르는곳 카이로스 동방활력 이라는걸 알게되었다 자세가 비뚤고 그게 습관이되면 내장이나 비장에서도 문제가 생길수 있고 그런게 나태하거나 피로한거에 영향을 끼치기도 한다고 한반 실험삼아 받아봤는데 뼈가 다시 맞춰지는 기분이었다 다음날 일어날때 몸살난듯 약간 찌뿌둥하긴했는데 뒷날부탄 괜찮아졌고 이마에 20개정조의 좁쌀 여드름같은게 다다닥 빨갛게 났었는데 4일있다가 들어갔다 명현현상일거라 생각하고 있다 팝업 닫기

소문난 마산아구해물찜 아귀찜,해물찜

지난 집들이 이후로 다시 오랜만에 뭉친 전전직장 동료들과 이번엔 여름맞이 이열치열 대작전으로 신사역 아구찜아귀찜 맛집 소마구찜을 방문했다 신마구찜이면 매울신 또는 신사동 할 때 신이라고 이해했을 텐데 소갈비찜도 하나 웬 상호가 소마구찜이지 했는데 간판을 보고서야 이해하고 감탄 소문난 마산 아구아귀 해물찜의 준말이란다 근데 나처럼 헷갈려서 신마구찜으로 검색해보는 사람들도 꽤 될 듯 여기 신사동 간장게장아구아귀찜 골목에는 많고 많은 가게들이 있지만 그중에서도 딱 하나 소마구찜을 골라서 방문하게 된 이유가 있다면 한자리서 10년째 운영 중인 매장이란 소문을 들어서였다 게다가 매일 생물 아구아귀를 부산에서 경매로 구입해서 당일 고속버스 택배로 받아 매장에서 생물 아구아귀를 사용해 찜을 한다는데 생물 아구아귀를 사용하며 당일 한정 판매하는 가게는 소마구찜이 국내에서 유일하다고진짜 헐 실제로 우리가 방문했을 때 가게 앞에 수많은 고속버스 택배의 흔적스티로폼 박스 등이 남아 있었다 아구찜아귀찜

마산아구찜 아귀찜,해물찜

마산아구찜 아귀찜,해물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