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 파스타 맛집 / 우담 육류,고기요리

2019. 12. 16. 13:14맛집여행

우담 육류,고기요리

김해 산지가 언젠데 아직도 친구들이나 언니들이 온다고 하면어디 가야하나 찾아 봐야해요

그리고 자꾸 김해 유명한 곳 가자고 하고아직도 김해라고 특별히 유명하고 맛있는거 잘 뭐 수로왕릉 봉하마을 낙동강레일파크 와인동굴 뭐 이런거그런데 제가 이미 부산 살때 놀러 간다고 다 가봤다는거 맛집도 제가 가봤거나 누가 갔는데 맛있다

더라해야 친구들이 좀 안심하고 그럼 거기 가자 하는 것 같아서뭔가 제가 가거나 지인이 갔다

와서 인증이 되야 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번에 언니들이랑 가보고 다음에 친구들오면 여기도 한 번 가봐야겠다

했어요

조카 방학일 때 가서 에브리바디 다 같이 갔네요

큰 언니 작은 언니와 조카들과 함께 가서 고깃집 괜찮을까했는데장유 율하는 거의 다 놀이방 완비가 다 외어 있어서여기도 당연히 놀이방이 있더라구요

이전에 직장 다닐때 참 많이 왔었던 대청동정말이지 오랜만인 느낌이에요

큰 언니랑 가끔 은유 어린이집 보내고 점심때 시나브로 오긴 했는데언니가 형부랑 갔었는데 괜찮더라구며 여기 가자고 하더라구요

지금 회사 근처에도 산더미 불고기 있는데양 대비 가격이 비싸서 자주 가지는 않거든요

저희는 겁나 많이 먹기 때문이지요

우담 경상남도 김해시 계동로 241 리더스빌딩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걸어오실 거리는 아니지만 장유에 워터파크나 아울렛이 다녀오신 다음 식사 하러 차로 이동하시면다면 그도 가깝다 할 수 있겠어요

아기 의자가 있고 애들이랑 들어오니까 알아서 주셨답니다

구룡각 중식당

제가 장유 중국집에서여기 저기 시켜먹어본 결과장유 짜장면 배달 맛집은구룡각이 제일 나아요 면 안뿔고별로 안짜고배달 빠르고장유 아줌마 추천때림배달의 민족 어플에 별 5개 찍으려고 했는데바로결제는 리뷰가 안적어져서내 블로그에 별 5개 적음 탕수육세트배달의 민족 어플에서 보통 시켜요 탕수육 냄새 없고요 짬뽕 안짜고요 짜장 면 안뿔고요 잡채밥 추천기왕 드시는거 잡채밥 드세요 이거먹고 짬뽕에서 잡채밥으로 갈아탔어요 소스도 너무 안 시고 맛있어요 내가 먹어본 장유 짜장면 배달 맛집중에구룡각이 최고였어요 내마음속에 저장

흥부네화덕 피자

화덕피자가 당기는 날이면김해 장유 율하 맛집흥부네 화덕으로 갑니다 화덕피자 집 답게 장작들이 엄청 쌓여있어요 셋트 A로 주문 완료꽈뜨로 구스토 피자와 치킨도리아 필라프를 선택했어요 빵을 꿀에 찍어먹기 심심하다면저처럼 샐러드피자로 만들어 먹어도 맛있어요 카프릭초사 갈릭쉬림프 마르게리따 고르곤졸라네 가지 맛을 한 번에 맛 볼 수 있는꽈뜨로 구스토 피자예요 흥부네화덕은 이렇게 초를 켜 주어서피자를 다 먹을 때까지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네 가지 다양한 피자를 맛 볼 수 있어서너무 좋았던 꽈또르 구스토이 네가지 중 가장 맛있었던 피자를다음 번에 시켜 먹으면 되니까요 저희는 다음번에 갈릭쉬림프피자를 시켜먹기로 했지요 요즘엔 피자 도우 얇은게 대세잖아요 바삭하고 쫄깃한 피자 도우 보통 고르곤졸라피자 시키면비싼 블루치즈 맛을 느낄 수 없는 곳이 많은데여기 흥부네 화덕은 눈에 딱 보일 정도로 많이 넣어주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나오면서살짝 사람들 없는 틈에

참스스테이크 양식

가끔씩 먹는 양식이라 무척이나 기대를 하고 방문했어요 주말을 맞이해 남편한테 뭔가 쫌 맛있는게 먹고싶은 날이라며 졸라오랜만에 파스타에 스테이크 먹으러 가기로 했다 율하에 맛있는 스테이크집이 있다고 해서율하로 바로 쏨 참 맛있는 스테이크 하우스참스 장유맛집 으로 이미 소문난 참스율하초등학교 쪽에 위치하고 있다 모퉁이에 크게 자리잡고 있어서길가에 차대기도 편하고 접근성이 좋다 주방도 한쪽에 보이고전체적으로 엄청 깔끔한 레스토랑이다 큰 테이블도 있고 예약도 가능하니단체모임 학부모 모임 등등 모임하기도 좋은 곳인 것 같다 인테리어 분위기도 좋고한쪽은 통유리처럼 창이 크게 나있어 바깥 구경하기도 좋고편안하게 식사하기 정말 좋았다 우리는 세트B로 주문안심스테이크와 파스타 고르곤졸라피자까지구성이 정말 대박이다 여자 2명에서는 절대 다 못먹을양하지만 나는 우리 남편을 믿고 주문

세인즈가든 양식

한마디에 또 다 뺏기고 우리가 원샷할만큼 맛있는 에이드  살짝 매콤한 맛이 자꾸 손이가는 디아블로 피자 인이가 맛있다고 했는데 역시 맛있음 밥먹고싶다고 내가 시킨 새우베이컨 볶음밥 시킨걸 후회하지 않는 맛 또 먹으로 가야지 고기좋아하는 우리 모두를 위해 목살스테이크 큰 꼬지에 감자랑 단호박이랑 묵직하게 나왔어 좋았어용 언제나 맛있는 까르보나라 의외로 팡팡이가 양식을 안좋해서 걱정했는데 다 맛있다고 오늘 잘먹었다고 하더라구요 김해 장유 세인즈가든경남 김해시 대청계곡길 19510211302130 break time 15001700 성수기엔 주차자리 찾기가 하늘에 별 따기 둘이서 데이트 하러 종종 다녔던 분위기의 레스토랑 이지만 아이 데리고 오기는 처음인 것 같다 첫 생일이 막 지난 아이는 이제 한 자리 떡하니 차지해서 우리가 먹는 음식도 조금조금씩 함께 먹고 주위도 둘러보며 즐기기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