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산역 무한리필 / 풍천민물장어바다장어 장어,먹장어요리

2019. 12. 18. 23:53맛집여행

풍천민물장어바다장어 장어,먹장어요리

봄바람 휘날리며 흩날리는 벚꽃잎이울려 퍼진 이 거리를이웃님들 안녕하세요

지난 9일에 울 부부가 시어머니 도련님과 함께윤중로 벚꽃 축제에 가족 나들이 갔다가 돌아오며가족 모두 배는 고프지 않았지만시어머니께서 며칠 전부터 장어가 먹고 싶었다고 하시길래그 여운을 무한 장어 광명점에서 달랬어요

서울 무한 장어 응암점에서 첫 만남을 시작해서안산 고잔점 그리고 이제는 광명시까지무한 장어에 노예계약 맺게 생겼네요

체인점이기는 해도 점주님마다 개성이 있으므로광명점도 기대를 한껏 해봤지요

메뉴판을 못 찍어서 인터넷 홈에서 업어왔어요

소주는 4000원으로 오른 거 다 아실 테죠우리가 주문한 것은 가족애 세트 메뉴 B34인60000원소식을 하는 성인 4명이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거라며제가 선택한 메뉴예요

바닷장어 3마리 훈제오리 반 마리 장어탕 계란찜 해물 야채세트음이 날은 계란찜 대신 물 많은 순두부가 나왔어요

달걀이 비싸서 그랬을 거예요

너그럽게 이해해드리기  기본 세팅이에요

음 순두부 물국은 국물 맛이 시원했고장어탕은 살짝 아쉬운 맛이었어요

사장님의 서비스는 능수능란사장님이 퇴장하자마자 건배하기술을 잘 못 하시는 어머니는 청하를잘 마시는 청춘들은 빨간 참이슬로 목에 낀 윤중로 먼지를 씻어내려 주기로 합니다

순식간에 장어가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훈제오리가 바통을 이어받습니다

치즈떡도 맛있고 구운 마늘도 맛있어요

마늘은 여러 번 리필 남의 살은 어떻게 먹어도 맛있습니다

그죠저에게 있어 채소 무침이며 쌈 채소류는 너무너무 소중한 들러리예요

스시가든엔예스카페 일식당

광명 철산역 맛집 _ 배 터지게 초밥을 즐기고 온 스시가든 예스카페 저는 초밥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초밥을 쉽고 많이 먹을 수 있는 공간이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항상 아쉬움이 많이 있었는데요 오늘은 품질 좋은 초밥을 다양하고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초밥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바로 광명 철산역 맛집인 스시가든 예스카페입니다 스시가든 예스카페는 광명 철산역 근처에 위치하고 있으며 건물 내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쉽게 주차 후 방문할 수 있었어요 자그럼 맛있는 초밥을 맛보기 위해 스시가든 예스카페 안으로 들어갈까요 저희는 점심에 스시가든을 방문했는데요 점심에도 벌써 많은 분들이 스시가든 예스카페를 찾아와주고 있네요 스시가든은 회전초밥을 무한으로 리필해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들을 셀프로 직접 가져다가 먹을 수 있도록 준비가 되어 있고요 가족단위로 아이와 함께 방문을 하면 아이가 놀 수 있는 놀이방도 마련되어 있어서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

백참치 생선회

100참치 6월 10일 주말 저녁 낮에 등산이라 하기는 좀 그런 산보를 하고나서 저녁은 외식을 하기로 했어요 일단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효돌이가 참치를 먹은지 좀 오래되서 오늘은 참치를 먹기로 했어요 차가 있으니 일단 집에 차를 가져가놓고 신랑이랑 별이랑 같이 버스를 타고 광명사거리역으로 넘어갑니다 경기도 광명시 오리로984번길 1 1층 0226257491 효돌이는 처음가본 곳이지만 언니는 예전에 와봤던 곳이라 백참치에서 만나기로 했어요 6시 방으로 예약완료 광명사거리역 다이소 바로 옆골목이랍니다 5시 55분 도착하였습니다 입구사진을 찍었는데 저장이 안되었네요 레귤러1인 28000원으로 4인주문을 했어요 어른은 4명 아이들은 3명 기본으로 백김치 마늘쫑고추짱아치가 있었고 자리에 앉으니 인원수대로 죽을 가져다주셨어요 죽이 생각보다 많이 뜨거우니 아이들 먹이실때는 꼭 식히신다음에 주세요 곧이어서 참치가 나왔습니다 대박 너무 오랜만에 먹는 참치

두끼떡볶이 철산cgv점 분식

한마디로  분식집에 있는 모든 것 이상으로 준비되어 있네요 오늘도 맛있는 곳을 소개하러 저는 이만 다다다 두끼떡볶이 분식집분식집 뷔페에 오랜만에 왔다언제나 중 고딩들이 가득하다 카카오맵 두끼떡볶이 철산CGV점경기 광명시 철산로30번길 14 철산동 두끼떡볶이 경기 광명시 철산로30번길 14 dmapskr 5brvs두끼떡볶이 두끼떡볶이뷔페 철산동떡볶이 철산분식집 철산분식 철산동분식 철산떡볶이 두끼철산 뚜끼분식점 얼마 전 화유기 몰아서 보는 도중에 진선미랑 손오공이 데이트 하는 장면에 나왔던 떡볶이집 두끼 떡볶이 너무 먹어보고 싶어서 친구랑 방문 했다 마무리는 설빙 티라미수 딸기빙수 배가 터질뻔 햇다죠 세모가 정말 좋아하는 언니와 오랜만에 만나 도란도란 얘기하며 먹느라 시

채선당 플러스 철산역점 샤브샤브

맛집명 광명 채선당플러스 메뉴명 샤브샤브 가격대 120000 맛 품질 양 크기 분위기 서비스 고기는 언제 먹어도 입이 너무나 즐겁죠 맛있는 샤브는 물론 샐러드바도 마음껏 즐길수 있는 철산역 맛집 채선당 플러스 샤브만 먹으면 왠지 아쉬운데 요즘은 샤브 월남쌈 또는 샤브 샐러드바 요렇게 이용하게 되는데 이곳에서는 샐러드바는 물론 월남쌈도 마음껏 즐길수있어서 굿 샤브를 좋아하는 우리 가족 철산역 맛집 채선당 플러스로 샤브샤브 먹으러 고고씽 채선당 철산역점 0220607252 채선당 플러스철산역점 영업시간 매일 1130 2200 평일 브레이크타임 1530 1730 주말 브레이크타임 없음 샤브샤브와 샐러드바를 마음껏 즐길수 있는 철산역 맛집 채선당플러스에서 제공되는 야채는 친환경 야채를 사용해요 샤브샤브를 먹을때 야채는 기본중에 기본 기본을 믿을수 있으니 신뢰감 상승 자리에 앉아 스페셜샤브 주문 철산역 맛집 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