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욜로 주차 / 위생찜닭 찜닭

2019. 12. 29. 12:29맛집여행

위생찜닭 찜닭

20181016 방문  안동이 고향인 저는 정말로 찜닭을 사랑하는데요

중고등학생때는 밀레니엄 신세계를 많이 다녔고 대학생이 되며 영광 현대 등을 다니고 짐은 중앙을 많이 갔는데 오늘은 원래 중앙찜닭을 가려했는데요

하필 닫아서 어딜 갈까 고민하다가 이곳 위생찜닭에 다녀왔어요

저는 지금은 덜하지만 예전엔 얼마나 찜닭을 사랑했는지 일주일 내내 찜닭만 먹고 살 수도 있을 정도였어요

오죽했으면 당시 만나던 사람은 너때문에 몸에서 닭비린내 나는거 같다고 할정도로 찜닭홀릭 찜닭중독자였어요

저의 찜닭 사랑이 느껴지시나용  위생찜닭의 메뉴판이예요

흑흑 내가 더 정성스레 리뷰중인데 참고로 찜닭 가격이 여름이후로 올랐어요

찜닭은 장거리 포장도 된다는 사실 먹고싶으시면 시키세요

찜닭이 나왔어요

매운맛이라 그런지 엄청 고추가 많이 들어간게 보이시죠  안동 찜닭골목의 찜닭집은요가게마다 고유의 맛이 다 달라요 그리고 정확한 레시피가 없는지 갈때마다 같은 맛을 기대할수가 없어요

오늘의 찜닭은 맛있게 잘 만들어졌네요

안동 사람은 찜닭을 다먹고 소스에 밥을 비벼 먹지만 외지인들은 처음부터 밥을 시켜 찜닭을 먹는 다는 사실 그걸로 안동현지인과 외지인을 구별하고는 했어요

학생땐 두공기도 비벼 먹곤 했는데 모의고사 끝나고 찜닭골목 와서 외식하던 그때가 그립네요

깔끔하게 매콤한 찜닭맛이 일품이었던 오늘의 위생찜닭이었어요

영업시간 매일 0830 2200둘째주 넷째주 수요일 휴무 위생찜닭 경상북도 안동시 번영1길 4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대구소문난막창 육류,고기요리

갑자기 한가해졌다 이제 몇 명 들어오지도 않는 블로그 언제까지 할 것인지 두고 볼 일이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4월달에는 사진을 별로 안찍었나 싶었는데 27개의 폴더가 들어있다 다함의 근황으로 다가가려면 아직도 멀었다 이 날은 신세계가 출장을 다녀와서 나를 만나 술한잔하고 스크린 골프를 갔던 날 같다 체력도 좋은지 시간을 보니 밤 9시 밤9시에 만나서 끝나고 골프를 치다니 어디를 갈까하다가 아무대나 들어갔다 요즘에는 대구막창집이 많이 생기는 것 같다 대구 원조에 가면 맛있으려나 지금껏 돼지 막창구이를 그다지 맛있게 먹은 기억은 없는 것 같다 내장은 역시 소다 소짱그래도 기대를 하고 들어가본다  잘보이라고 크롭했다 생막창 8천원 삼겹살 8천원이다 150g 이라서 이게 저렴한건지 아닌건지는 잘 모르겠으나  요즘 200g 이면 12000원씩 하니까 저렴한 편으로

스페이스인커피드림 카페,디저트

메밀향그집 메밀향그집 일반정보

출처 네이버 블로그 쵸베오치즈 닭볶음탕 26000원 메밀국수 등 60007000원 선닭볶음탕메밀전볶음밥 세트는 21000 30000주차 가능

포호아 쌀국수 맛있어요 쌀국수 맛집

24시영업이고 쌀국수 맛있어요 주차 여기 바로 앞에 그냥 뜰에 하면되고 식사하면 주차 무료인듯해요 도보 위에 주차해야해서 초보면 거기 발렛박스 아저씨한테 맡기시는게 좋을듯하구요 신사에 쌀국수집 많은데 가장 한국인 입맛에 맞는 쌀국수 느낌입니다 짜조도 맛있고요 기본적으로 육수가 맛있어요 그리고 24시간이어서 언제가도 좋아요

https://blogfood.xyz/entry/샤브향-김포신도시점-샤브샤브-경기-김포시-맛집

 

샤브향 김포신도시점 / 샤브샤브 / 경기 김포시 맛집

샤브향 김포신도시점 샤브샤브 블로그 리뷰 39개 방문 후기 31개 / 평점 4.4 샤브향 김포신도시점 / 샤브샤브 대표메뉴 월남쌈 스페셜 22,000원 월남쌈스페셜샤브 20,000원 월남쌈오리훈제 19,000원 영업시간 매일..

blogfood.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