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미객잔 짬뽕 / 풍미객잔 중식당

2019. 12. 1. 17:52맛집여행

풍미객잔 중식당

항상 후회하지만 짜장면이 뭔가 더 익숙해져있어서 그런가 풍미객잔 짬뽕은 국물이 정말 시원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주말에 오프라인 매장으로 다녀온 풍미객잔 포스팅을 정식으로 한번해볼려고해요

위치는 요기이구용 전화번호는 0325472258 지난번에는 집에서 시켜먹었었지만 riding_chul220353048379 효성동 풍미객잔부터 오늘 하루종일 먹방이라능 안녕하세요

오프라인 매장으로 달려갔습니다

외부에서 바라본 모습은 요렇게 뭔가 중국 영화에서 나올법한 식당 모습이에요

내부모습도 중국영화를보면 나올법한 엄청난 인테리어 김치를 너무 맛있게 먹다가 생각났죠 아사진 그래도 찍어줍니다

그릇이 신기하게 생겨서 여러 식당들을 많이 다녀봤지만 처음이에요

매력 넘치는 그릇이네요

군만두는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셨어요

아님 원래 셋트메뉴이거나 삼선짬뽕 삼선짜장 셋트를 시키면 나오는 탕수육 사장님이 작은게 나온다고해서 엄청 만만하게 봤는데 엄청 많이나와서 생각보다 놀랬어요

핸드폰 으로 찍어서 화질이 좋지않네요

삼선짬뽕에는 엄청난 양의 해물들이 들어가있어요

저는 짜장면집가면 짬뽕을 잘안먹어요

항상 후회하지만 짜장면이 뭔가 더 익숙해져있어서 그런가 풍미객잔 짬뽕은 국물이 정말 시원하다

신천안문 중식당

동두천 중국집 신 천안문배달음식 중화요리짬뽕도 먹고 싶고 탕수육도 먹고 싶어검색해보니 이런것도 있네요 포장이 아주 깔끔하게 배달되어좋았습니다 탕수육과 짬뽕짬뽕과 탕수육너무 더워서 나가기 귀찮고밥하기 싫었는데맛있게 잘 먹었네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일회용 용기에 받았는데 깔끔하당원래는 배달그릇에 먹어야 제 맛이다 싶었는데 괜찮군여 여기 국물은 매워라죽어라하는 맛이 아니라 좋다깔끔하게 매운 맛이랄까 양은 좀 아쉽긴 한데많이 불어서 오지 않고 맛도 있어서합격 드립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여기 신천안문은 매일 11시부터 9시까지 영업한다고 하네요 다행히 그 전에 배달을 시켜서 먹을 수 있었습니다 크으 비주얼 보이시나요 짬뽕 짜장 군만두 깐쇼새우사진

북회원 중식당

사진으로 보시기엔 조그마한 중국집으로 보실 수 있지만 생각보다 규모가 큰 중식당입니다 요즘 중식당의 주요 재료로 등극한 대왕 오징어 조각도 있고 큼지막한 오징어 다리가 자태를 뽐내고 있네요 반층 올라오면 보이는 중국 천안문 사진 중식당 분위기가 물씬나네요 한 쪽벽면을 가득 메운 북회원 자랑거리 KBSTV 세상의아침 출연 경험도 있고 모범업소 자격증 대회 인증서 각종 표창장 무료급식 봉사활동 등 사장님께서 북회원 운영 뿐만 아니라 다양하게 활동하시나 봐요 싸장님 엄지 척 북회원이 리모델링을 새로 쫙 해서 중식당의 고급스러움을 유지하면서 조금 더 젊은 층에게 맞춰진 느낌을 받았어요 맛있게 먹은 수원 중국요리 가족모임 여기서 지난 토요일 처가쪽 아내 할머님께서 수원 팔달문쪽으로 이사를 하셔서 이사를 마치고 처가쪽 식구들과 함께 가족모임을 북회원에서 가졌어요 이곳이 수원 중국요리 맛있다고 할머님 이사정리를 어느정도 마치고 이쪽으로 왔죵 이사하면 중국요리죠 먹을 준비 완료 단

홍콩반점0410 분당야탑점 중식당

7월7일토 매주 토요일 어머니 모시고 점심 먹을 메뉴와 장소 정하는 일도 쉽지 않네요 남편이 오랜만에 짜장면 먹자고 해서 야탑에 있는 홍콩반점에 갔네요 마침 탕수육소 11000원 9000원 2인 이상 주문시 할인 행사 중이어서 짜장면4500원 짬뽕5500원과 짜장밥6500원 시켰는데 양도 푸짐하고 고 탕수육도 바삭한게 맛있네요 어머니도 맛있게 드셨는지 그동안 안하시던 잘 먹었다는 말씀 까지 하셔서 기분 좋았네요 안녕하세요 크리아트입니다 날씨가 조금 풀린 것 같아요 대신 미세먼지가 나쁨이라고 하네요 미세먼지는 건강에 정말 안 좋다고 하니 마스크 꼭 착용하고 외출하셔야겠어요 얼마 전 중국음식이 먹고 싶어서 홍콩반점에 갔었는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더니 짜장면 할인 행사를 하고 있어서 줄이 어마어마하더라고요 결국 그날은 못 먹고 다른 날에 재방문 하였습니다 저는 한 번도 대기한 적이 없어서 이 날 번호표를 처음 받아봤어요 무려 1번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도 찍어보았습니다 여기저기 신메뉴 포스터

이비가짬뽕 대구성서점 중식당

대구 생활의 달인 짬뽕 최강달인 권혁남씨가 요리하는 이비가 다른 볼일로 근처에 들렀다가 배가 고파들어가게된 이비가 성서점 입니다 그런데 똭 와보니 SBS생활의 달인에 나온짬뽕 최강달인의 가게였네요 오홍 가게 넓고 깨끗해서 좋아요 메뉴 및 가격 참고하세요 보통 짜장면 짬뽕보단 가격이 센 편이지만나오는 음식의 퀄리티를 봄 적당하다 생각되네요 보통 노란 단무지가 나오는데여긴 하얀배추와 기다란 하얀 단무지신맛과 단맛이 세지 않아 참 맛있었어요 옆쪽에 셀프바가 있어 반찬은 무제한으로 가져다 먹음 되구요 밥도 가져감 된다는요 밥이 나오길래 얼마나 놀랐던지요 밥공기가 살짝 작은데 밥 한숟갈 먹음 좋겠다하는 생각에 아주 적절한 양이예요 물론 모자라면 셀프바에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짬뽕 달인의 집이지만 짜장면이 먹고 싶었어요 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