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초록 사랑 점심 / 해초록 생선회

2019. 12. 19. 14:52맛집여행

해초록 생선회

해초록 대치동이 안방 해초록 삼성동이 사랑방이라는데 우리는 안방에 다녀왔어요

안방이라 본점인줄 알았는데 본점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 근처에 있다

네요

투표날이라 투표하고 지인들과 주말특선 먹으러 달려 갔지요

왠지 큰 일을 한 듯한 마음으로 강남구 영동대로 336 02 3452 2527 평일 12시부터 22시까지 명절당일현충일휴무 자연산1인 88000 주말정식 55000 세꼬시정식 44000 회정식 39000 미니정식 29000 해초록은 자연산 활어 전문점이라 가격은 비싸지만 그만큼 신선도가 있어요

숙성된 일본식 회도 맛있지만 쫄깃하고 탱탱한 식감의 우리나라 활어회는 신선함에서 경쟁력있지요

1층 룸 형태 2층도 룸형태 우리는 작은 룸4인에 자리를 잡았어요

기본세팅도 고급스럽죠 강렬한 자주색 작은 꽃 한송이가 저를 반기네요

기본으로 나온 살캉살캉한 완두콩과 고소한 옥수수 구이입니다

일본 식당 냄새가 나네요

일본 여행 다녀온 지인이 가져온 사케입니다

병 입구 종이장식 넘 특이하고 고급지죠 칠링해서 맛보니 회와 찰떡 궁합이네요

술이 술술 넘어가는데 전혀 부담없었고 부드러웠어요

잣죽 나왔는데 배부를까봐 한 수저만 살짝 떠 맛보니 슴슴하고 담백 그자체네요

전어 젓갈과 신선한 해초들 상호 해초록이 달리 해초록이겠어요

해초록 삼성독 해초록맛집

일식집으로 해초류와 젓갈도 나왔다 도미회가 신선하니 꼬들한게 맛있었다 조림과 회무침도 다양한 생선요리를 맛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해초록사랑 생선회

삼성동에서 꽤 오랫동안 일을 했는데 사실 해초록 이 집은 매번 그 앞을 지나치면서도 가보지는 못했다 그러던 중 친구의 초대로 방문할 기회가 생겼다 원래 이 집의 유래는 부산이라고 한다 그리고 대치동에 분점이 생겼고 그리고 삼성동에는 지하는 사랑방 1F은 별채라고 불린다 대부분이 오붓한 모임을 위해 방으로 되어 있다 가격대도 만만치 않다 자연산 산지 직송이라는 회 때문이다 그런데 솔직히 자연산 내 막입으로는 구분이 힘들더라 자연산 회가 그때그때 올라오는 것으로 내놓는다 일단 양식으로 나오는 푸석푸석한 것보다 자연산이라서 그런지 육질은 훨신 쫀득한 듯한데 막입이니 정확한 전달이 쉽지 않음을 감안하시라 하지만 아무리 막입이라도 쫀득함은 확실히 달랐다는 기본으로 깔리는 찬도 퀄리티가 있다 특히 해초를 슬라이스로 주는데 저건 무조건 무한대로 리필해 먹는게 좋다 난 솔직히 회보다도 저게 더 좋았다 요건 세꼬시인데 이 역시 조금 퀄리티가 남달랐지만 개인적으로는 빼겨 씹히는 회는 아나고를 제외

이바돔감자탕 이바돔외식패밀리 구리점 감자탕

남기분면 - IFC 홍콩의 맛 점심때 이용

Ifc가는 길에 공사를 하고 있어서 오픈하길 기다렸는데 드디어 오픈했네요산라미엔 양지스지가 유명하대서 그거랑 청탕미엔 원초를 시켰어요 제 사랑 홍콩밀크티도 시켰고요 산라미엔은 국물맛이 괜찮았어요 밀크티도 홍콩의 맛이었고요 청탕미엔은 조금 밍밍하니 참고하세요 점심 때 마라미엔이랑 제일 대표메뉴 이름 생각 안나는데 우거지 들어있는 약간 신맛나는 메뉴 먹었습니다 전반적으로 좀 짜고 기름지지만 맛있었어요 우삼겹 추가하면 3천원 플러스 되는데 있어야 더 맛있는 거 같아요 점심 때 약 오분 기다려서 입장 사람도 많지 않고 괜찮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