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읍 고추장불고기 / 평양석쇠불고기 야식

2019. 12. 20. 18:54맛집여행

평양석쇠불고기 야식

예전엔 배달음식하면 몇가지 정해져 있었는데 그래서 이삿날 무조건 짜장면 야식은 치킨 생일은 피자 뭐 그랬던거 같은데 요즘엔 불고기도 배달로 즐길 수 있으니 넘나 좋은 것 같다

그외에는 상추 할미 생각나는 옛날 전 양배추 샐러드 계란찜 딱 집밥 느낌 그대로 여기에 소주한잔 있으면 캬 딱인데둘이 먹기 좋은양으로 식사 야식 안주메뉴로 모두 추천드리는 청주불고기맛집 금천동맛집 평양석쇠불고기 청주불고기배달 평양본가불고기 였습니다

청주 금천동 불고기배달 동장군이 시샘을 하는지 어제만해도봄기운이 완연하더니 오늘은 비바람이 불어 옷깃을 여미게 되네요

청주 금천동 배달맛집인 평양본가불고기에서석쇠고추장불고기를 배달시켰어요

현관에서부터 매콤한 숯불향이 식욕을 자극해서 군침이 나네요

고추장불고기에 어묵볶음 계란찜 소세지 된장찌개 서비스를 다양하게 넣어서 보내주셨네요

꺅 숯불향 향이 먼저 입맛을 사로잡아요

석쇠불고기를 한입매운걸 좋아하는 울식구들 먹기도 전에 눈이 반짝반짝 하네요

맛있게 매워 매워요

크게 마늘넣고 고추넣어 한쌈입안에 확 퍼지는 매운 숯불맛이 평양본가불고기의 맛의 비결 서비스메뉴인 계란찜은 연두부처럼 부들부들해서 입에서 불이 날때 한번씩 꺼주고초등학교때 도시락 반찬으로 싸가면 인기최고였던 추억의 소세지와 야채샐러드도 고추장불고기와 같이 먹으면 너무나 맛있고심심하면서도 구수한 된장찌개는 손을 멈출 수 없게 하네요

고추장불고기를 쌈에 싸서 먹고 먹고 또먹고 흰쌀밥에도 올려 먹으니저녁을 진짜 맛있게 잘먹었다 라는 말이 자연스럽게 나오네요

매운맛은 중독성이 있는데몇일뒤에 금천동 평양본가불고기에서 또 배달시켜 먹자고 할것같아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어제 저는 너무 체력소비를 많이해서고기가 짱짱땡기는거예요

그래서 청주금천동불고기 배달 평양본가불고기를냠냠해써용 저는 석쇠불고기를 엄청나게 조아하는데요

벗 요리주점

제일식육식당 육류,고기요리

동사무소에 아동수당 신청하러 갔다가예전부터 맛있다고 얘기만 듣고지나가면서 보고 한번도 가보지 않은제일식육식당 에서 고추장불고기로 오늘 점심을 해결하기로 함 공단동 주민센터 앞 위치원래 대패삼겹으로 유명한 집인데오늘은 양념된 고기가 땡겨고추장불고기 초이스 끓여서 먹어야함여자두명가서 2인분 시켰는데고기류는 3 인분부터 주문된다고 함그런데 너무맛있어서 2인분 시켰으면 큰일났을뻔남김없이 싹쓸이 빨간양념 스릉흔다 기본세팅 쌈종류도 가득 같이간 언니가 쌈을 얼마나 맛있게 싸던지아 사진에 빠졌지만 된장찌개 또한 일품 푸짐한 점심으로 강추다음엔 저녁에와서 대패삼겹에 맥주일잔 해야지

호산정 한식

강화도 밥집 한식당 호산정 맛있는밥상 주말에 남동생이와서 가족 다 같이 밥 먹으러 밥도 먹고 새로생긴 카페도 가보고 좋은 시간을 보냈어요 한식당이라기보다는 가정식 이랄까 밥집 위치는 국화저수지와 비교적 가까운 편 주차장 有 강화에 아주아주 오래된 한식당이 있는걸로 알고있는데 아직 거긴 못가봤어요 주소 인천 강화군 강화읍 고비고개로 2485 국화리 658지 전화 0329328592 주메뉴 돼지갈비 갈비찜 한정식 생선구이 강화도 맛집 추천 한식당 맛있는 밥상 호산정 한정식 지난 주말 강화도 투어를 다녀왔어요 저희 세대는 잘 모르지만 이미 부모님들은 다 알고 계셨던 강화도 맛집 한식당 제가 추천해드릴게요 사실 이 곳에 식당이 있다는건 아주 오래전부터 알고 있었어요 그런데 강화읍내에서 차로 이동해야 되는 거리라 쉽게 가게되지 않았고 또 영업을 하는지도 몰랐던 곳이죠 어떤 메뉴가 있는지도 몰랐는데 한식당이였어요 실내

우리옥 한식

맛집들이 넘쳐나는 요즘 이런 착한식당도 좋지 않을까요 여행중에는 보통 그 지역의 대표음식이나 푸짐한식당들을 많이 가게 되잖아요 한식백반 5천원짜리 상차림에 매운탕 하나 추가했습니다 농림수산식품부와 한식재단이 선정한 100대 전통 맛집오래된 순서로 목록에도 올라있는 집이죠 그리 크지않은 아담한 규모2층도 있습니다 인원수대로 한식 백반을 주문했고 추가적으로 대구찌개 그리고 아이들을 위해 불고기를 주문했어요 잊고 사는 그래서 잊혀지지 않는 밥집 강화도 우리옥 주소 인천광역시 강화군 강화읍 신문리 184번지 전화번호 0329342427 메뉴 강추 한식 5천원 병어회15만원 불고기 등 가능 백반 집임 기타 1 괜스레 고향이 생각나는 집 한번 가보고 나면 늘 아직도 있나싶어서 강화도에 가면 자꾸 가게 되는 집 순무김치 단 한가지 반찬이라도 먹을 만한 음식들을 주는 집 2 아주 괜찮은 최근엔 아주 정갈한 백반집 시골 치고는 가격압박 있으나 아직 5천원에 이정도 메뉴면 착하다 싶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