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좌동 중화요리 장강 / 장강 중식당

2019. 12. 8. 10:29맛집여행

장강 중식당

용인 양지 장강왕손짜장 맛집이래요 신랑 추천으로 맛보러간 용인 양지에 있는 장강왕손짜장예전에 자주왔는데 거의 몇년만에 와본거라며맛있다고 추천해주더라구요

주차장 앞에 넉넉하게 있어요

매장은 마치 연회장같은 느낌엄청 넓어요

문은 없지만 룸같은곳도 있고저희는 그곳에 앉았지요

메뉴판이에요

가격은 보통인듯저는 옛날간짜장신랑은 매운불짬뽕 2단계그리고 군만두 주문 기본찬 나왔어요

아 젓가락은 첨에 플라스틱으로 가져다주시는데나무젓가락 필요하면 말씀하심 바꿔주셔요 먼저 신랑이 주문한 매운불짬뽕혹시나 너무 매울까 2단계로 주문했는데 좀 아쉽다며 담엔 3단계 하겠대요 저는 매운거 잘 못먹는편인데저한텐 매웠어요

제가 주문한 간짜장이에요

저는 평소 그냥 짜장면보다 간짜장 좋아하는데신랑은 여기 짜장면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간짜장은 안먹어봤다고 함 근데 개인적으로 간짜장은 좀 싱거웠네요

_양념자체는 맛있는데 몬가 면이랑 어우러지지 않는달까면에 물기가 있었던건가 좀 밍밍했어요

군만두는 어디나 다 맛있는듯양이 많아서 배불러서 겨우 먹음 요고요

고 후식으로 먹으라고꿀빵인가 이름은 모르겠는데옥수수 박혀있는 빵같은건데진짜 맛나요

제가 신랑꺼까지 다먹었다는달달한게 참 중독이더라구요

사진엔 없지만 매장에 셀프코너에후식이라 적혀있어 가보니오렌지도 썰어져 있더라구요

장강 중식당

가락시장역 근처 짜장면집 옛스러운 내부 오래되 보이는데 청소를 말끔히 하시는지 엄청 깨끗하다 오랜만에 보는 어항 청소하기 힘드시겠다 탕수육 우린 찍먹인데 부먹으로 주셨다 탕수육은 좀 달아서 내 입맛엔 맞지 않았다 그래놓고 다 먹었다 지 간짜장 신장이 안좋은 덕에 저염식이 습관화되어서 짜장소스를 14정도만 넣어 비벼먹어야 간이 맞다 신랑님은 짬뽕 양파만 건져짬뽕의 양파만 먹는 나란 뇨자 물 부어 싱겁게 싱겁게 신랑님껜 빠질 수 없는 술 50도라는데 저걸 왜먹는지 이해불가 총평 너무 오랜만에 먹는 중식이라 정신없이 다 먹긴 했지만 내 입맛이 변한건지 별다른 맛을 느끼진 못했다 사무실이 송파 가락동에 있는데 직원 추천으로 방문한 장강 이라는 중국집 탕수육 볶음밥 탕수육 3개 메뉴에 군만두 까지 해서 현금결제시 6000원 엄청난 정식이다 보통 중국집에서 점심특선으로 요일메뉴를 운영 하는데 자장면 정식은 매일 운영한다 가락동 주변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한번 맛보는것도 괜찮을것

장강 중식당

보니께 그닥 내 입맛에는 맞지않았던 하지만 수타짜장면을 좋아한다면 만족하실듯 안양종합운동장 맞은편에 위치한 안양 중국집 장강 방송 3사 맛집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중식당이라 배달도 많고 매장에서 식사하시는 손님도 많은 중국집 테이블 자리도 있고 좌식 자리도 있어서리 원하는 곳으로 초이스 좌식자리를 하나 찜하려 했더니만 손님으로 꽉 차 있어서 어쩔 수 없이 테이블로 한쪽 벽에는 메뉴별 영양정보와 함께 방송에 나온 사진이 똬악 그리구 그 밑에 살짝쿵 나온 사진은 다양한 해산물을 넣고 끓은 항아리 짬뽕 다른 중국집에는 없는 메뉴인지라 궁금해서 주문하려햇는데 1만원 정도라서 바로 포기 어차피 짜장면 땡겨서 온거니께 짜장면이나 먹읍시다 따로 메뉴판 없이 테이블 위에 놓인 티슈통이 메뉴판 메뉴는 요리부와 식사부로 나뉘는데 요리부 메뉴는 고가의 메뉴이고 식사부 메뉴는 저렴이 안양 중국집 수타의달인 장강 메뉴판 여기 올때부터 메뉴는 정해져

장강 중식당

오늘은 동탄에 위치한 장강이라는 중식당을 방문했어요 우연히 가게 된 중식당이었는데 기대 않아고 먹어서 그런지 맛이 괜찮았어요 한달에 한두번모이는 지인들과 동탄 북광장에서 다시모였습니다 오픈때 화분도 보내주고 어제 사무실까지 방문했길래 저녁만 간단히 먹으려했는데 자리가 무척이나 길어졌네요 1차는 동탄북광장의 중국음식점인 장강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삼일절을 앞두고 술자리가 많나보네요 저희는 매번올때마다 술국하고 팔보채를 먹습니다 홀에는 사람이 별로없고 룸에는 꽉차있습니다 음식을 찍어야되는데 1차부터 달리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다 보니 타이밍을 놓쳤습니다 각 1병 이상 마시고 나왔습니다 2차는 친구네라는 주점입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구이류 찌게류가 주종인가본데 손님들이 꽉차있습니다

장강 중식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