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마릴린 영업시간 / 마릴린 카페

2019. 12. 8. 09:14맛집여행

마릴린 카페

건강해 칭찬해 전주 빙상경기장 왼편에 위치한전주 중화산동 카페 마릴린에다녀왔어요

분위기도 좋았고보이는 것보다 숨겨진 룸들이꽤 많아서 놀라웠던 카페였어요

개인카페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고가의 제빙기계눈꽃빙수로 만들어지구요

안녕하세요

즈즌입니다

건강해 칭찬해 전주 빙상경기장 왼편에 위치한전주 중화산동 카페 마릴린에다녀왔어요

분위기도 좋았고보이는 것보다 숨겨진 룸들이꽤 많아서 놀라웠던 카페였어요

커피 가격은 저렴한데핸드메이드로 만들어지는 과일청 종류나 빙수는가격이 꽤나 나간답니다

9월 추천메뉴로 마릴린 빙수가입간판에 나와있어서 해장이 필요할 겸 싶어서팥빙수를 주문했어요

개인카페에서는 흔히 볼 수 없는고가의 제빙기계눈꽃빙수로 만들어지구요

게다가 직접 과일청을 담은게티가 날 정도로 복숭아 자두청을 담근 과육을빙수위에 올려주셨어요

정말 달달하니 맛있었답니다

과육은 어찌나 말캉하게 씹히던지 근데 먹어보니깐통조림 팥이 아닌직접 삶은 팥이더라구요

근데 팥이 쉬어버렸어요

화나기보다는마음이 너무 아팠어요

마릴린 이탈리아음식

예전에 포스팅한적있지만 내가 좋아하므로 한번더 난 좋아하는 식당이 생기면 집중적으로 몇번이고 방문을 하는편이다 새로운곳에 대한 낯섬이 왠지싫어 늘 빼놓지않고 주문하는 스테이크샐러드인가 정확한 이름이 기억안나 상콤터지는 샐러드에 소고기타다끼 깔꼼한 봉골레파스타 맛있어 아래는 또 다른날 회사근처로 가족들이 저녁먹으러와서 함께 요 스테이크 샐러드는 다들 엄지 척 견과류가 들어있는 고르곤졸라 핏자두 냐암 로제소스 파스타도 냠냠 다 맛있어 어쩜이리 맛나나유 엄마와나 매일 야근에 집에가면 떡실신만 하던 1월 어느날 교대역 마릴린은 수준급의 와인리스트를 갖추고있고 매장 바로옆은 꽤 큼직한 와인매장이다 와인애호가들의 모임도 실제로 많다고 하는데 맥주러버인 나는 피맥하고 싶은데 맥주를

교대보쌈 교대 보쌈집 방문 회식장소로 방문했어요

교대 보쌈집에 연말 회식으로 갔었는데요주변에 맛집이 많다보니 고민하다가 보쌈먹으로 갔는데 가격도 괜찮고 가족끼리와도 괜찮을듯해요 전화예약하시면되요

토프레소 - 교대역점 위치좋음 커피맛은 별로

교대 역과 가까운 까페라 위치가 좋았다 아메리카노는 물 맛이 너무 많이 나서 별로 였다

오봉도시락 알차고 맛있는 도시락

교대 바로 앞에 있어서 한끼 먹으러가기 딱 좋아요 가격대비 구성이 아주 좋구요 저는 울산도시락 먹었는데 반찬들이 다들 맛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