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신세계백화점 자주 / 자주테이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양식

2019. 12. 6. 22:31맛집여행

자주테이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양식

강남 신세계백화점 자주테이블 메뉴판 및 가격표샐러드브런치스테이크버거볶음밥류스파게티사이드메뉴디저트류가 있어요

어느 날 친구와 만나 점심 먹으러 간 곳친구의 추천으로 갔는데 자주테이블이라는 곳인데 왜 이마트가면 자연주의라고 무지랑 비스무레한 느낌의 그 곳 거기에서 운영하는 음시점이란다위치는 강남 고속터미널 신세계백화점 9층에 있다

나는 일본의 무지에서 운영하는 카페랑 비슷할 것으로 예상했는데 왠걸훨씬 고급진 분위기와 가격이 엄청나게 비쌈 나의 예상을 겉돌아서 요런 느낌 메뉴판 무얼 먹을까 하다

우아미 계절 샐러드가 제일 괜찮아 보여 주문 23인분라길래 믿었다

우린 둘이었으니까게다가 다른 건 안 땡겨서 일단 그것만 주문하고 디저트 먹으려고 했다

요래요래 우아미 계절 플래터 오이 초절임 쿠스쿠스 치즈 건과일 후무스 아보카도 통밀빵 구운야채들 23인분이라면서 양이 정말 작음 근데 맛은 있다

오이피클도 새콤달콤 아삭하고 요래 통밀빵에 구운야채와 후무스 아보카도 올려먹으면 꿀맛통밀빵은 리필되서 2번인가 해먹음 디저트는 밖에 나가 먹음 암튼 맛은 아주 좋았다

친구말에 의하면 리코타 팬케이크도 유명하다

한다 담에 가면 다른 메뉴 먹고 싶다

이 집 추천 가격만 좀 저렴하면 좋겠다 고터 브런치 자주테이블 폭신한 팬케이크암시 분위기만 느끼러 간 브런치 고터에 무엇이 있을까 정신없는 파미뿐이지니 했는데 신세계 백화점 9층에 있는 자주테이블크뭔가 시내가 멋있게 보이려나했는데고 속 터 미 널 간판이랑 눈마주치는 위치 아하내부는 너무 이쁜데 풍경이 참으로 안타까웠던 이곳가격대가 있는 브런지 이지만 반포인만큼 혼자 식사하시는 분도 있고대단 어머님들 모임도 하고 있고간단하게 커피 한잔 하면서 시끌벅적한 스타벅스를피해 여기서 수다떨기도 좋겟다아나도 자암시 대화를 하고 샐러드를 먹고싶네요

했던 만남이라크이런 분위기가 되었네크 아기자기 아이 이뽀자주테이블9층에 홈인테리어 인데 그곳에 딱 맞는 이쁜 브런치 카페 메뉴도 다 평이 괜찮은 편인데사실 가격대가 좀 사악하군요

_오일 샐러드 바질 페스토와 부라타 치즈가 아주 가득 올려져 있는 아이 식감이 독특하고 즉즉 찢어지는게 재미가 있는 고소한 부라타 치즈 잘 안나오는 치즈인데 요기 가득 나와있다

무튼이만오천원 짜리 샐러드 리코타 치즈가 중간중간 박혀 있는 팬케이크 엄청 폭신폭신밀가루 폭탄일까 걱정했는데 계란맛이 가득나는 아주 맛있는 팬케이크였당우리나라 팬케이크는 왜케 심각하게 비싼걸까아 꿀없이도 나는 달달했는데꿀에 거의 찍어먹던 친구 리코타가 푹푹 박혀있어서 적당히 짭쪼름 하기도 하고 달달하기도 하고 맛잇었다

무튼 이만천원자주 테이블은 다 좋은데 음식 값이랑 BGM만 바꾸면 좋을 것 같다

이 분위기에 빌보드 top100나와서 가끔 클럽 음악 나와서 넘나 당황아먹는데에 돈좀 그만 써야지맛은 있는데 너무 비싸다아 리코타 홈메이드 팬케이크 시저 샐러드와 케이준 쉬림프 이베리코 목살 김치 볶음밥 간단한 방문기자주 테이블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위치한 자주 브랜드의 레스토랑 버전이다

화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한식

지인과 한식을 먹기 위해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식당가 11층에 위치한 한식당 를 찾았다 신세계 강남점 식당가 한식당 정갈한 맛과 깔끔한 맛으로 만족했다 하루의 피곤이 가득했던 어느날퇴근길에 강남 신세계백화점센트럴시티빌딩에 위치한한식당을 찾아감 강남신세계 구경하면서뭘먹을까 하다가며칠전에 먹은 간장게장의 비교체험을 위해간장게장을 파는 곳으로 정함 입구에서 사진을 안찍었네멍충멍충 정식메뉴보리굴비도 먹고 싶었는데나는 서해안 암꽃게 간장게장 정식36900꿀언니는 직화바싹 불고기 정식23800 물컵이 귀엽안어울리는 듯 어울리는 밑반찬이 왔음반찬이 짜지않고 적당한 간맞춤에보기만해도 건강건강역시 한식을 먹어줘야 함 정식에 포함되어 나

몽슈슈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베이커리

몽슈슈 도지마롤은 파는 곳이 한정되어 있는데다 하루 3차례만 한정 수량만을 판매하기 때문에 먹고 싶어도 쉽게 맛보지 못하는 도도한 디저트죠 제가 간 시각은 오후 1시쯤이었는데 다행히 도지마롤은 10개 정도 다른 베이커리 디저트들도 거의 나가고 없더라고요 하지만 그렇다고 입에 넣는 순간 생크림을 사르르 녹는 그 정도는 아닌 것 보면 젤라틴처럼 생크림을 단단하게 잡아주는 비법이 있을 듯 아직도 가격이 착하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지만 국내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에서 파는 롤케이크도 만 원 중반대인 걸 보면 크게 손해보는 기분도 아니네요 베이커리 이름은 몽슈슈인데 사람들은 상호명 보다 몽슈슈의 주력상품 도지마롤을 더 기억하는것 같습니다 물론 르브아만 스타일이 조금 달랐기 때문에 어떻게 보면 남자들에게는 크림 위주의 롤케익보다는 단 맛이 제일 강하고 빵이 많은 르브아의 롤이 가장 인기가 있었다고도 볼 수도 있다 고메이 494를 지키는 베이커리로서 괜찮은 성적인듯 하다 요즘 자꾸 강남 갈 일이 생기

히바린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일식당

나또마 소바 15000약간의 퓨전전인 느낌도 가미된 일식당 같았다 레스토랑 분위기 같으면서도일식당 같은 느낌의 히바린2시쯤 방문했는데도 대기 표를 받았다 무더운 금요일이네요 저는 아침 일찍 한의원을 다녀오고계속 누어서 쉬다가 오랜만에 키보드를 잡았습니다 맛있는 이야기   지난번에 여름맞이 신발을 구입하고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별관 식당가에서조금 늦은 점심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반포동에서 거주할 때는 별관이5층까지 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더 높고식당가들이 별관 쪽으로 왔더라고요 대대적인 공사를 진행해서 그런지본관에 비해 더 깔끔하게 세련되어서식사를 하기에도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다양한 식당 중에 제 눈에 들어온 건히바린 이라는 식당이었습니다 외부 메뉴판에서 눈에 띄었던 24겹 카츠 조금 늦은 점심시간이었기 때문에식사하시는 분들이 많이 나가고내부가 여유 있던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식당 내부의사진도 한 번 찍어볼 수 있었네요 마음에

타마린드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베트남음식

그렇게 가게 된 곳이 타마린드 라는 베트남음식점이었답니다 밖에 메뉴판이 있어서 구경했는데베트남 음식점에서 보던 음식도 있었지만 퓨전 느낌의 음식도 있고특이한 파스타도 있고 탕수갈비도 있고 그렇더군요 요리에 꽤 일가견이 있으신 아가씨께서 베트남 음식스러운 음식으로 고르셨다고 했어요 사실 아가씨께서 이곳으로 장소를 정한 이유는인도 요리도 단체로 먹어 봤고 뷔페도 집근처는 몇번 가봤고좀 특이한 메뉴를 생각하니 베트남 음식이 생각이 났는데단체석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었다고 해요 베트남 음식점에서 쌀국수라던가 흔한 음식만 먹다가 이런 비쥬얼 쇼크였어요 베트남 음식점에서 샌드위치라니아가씨 하시는 말씀이 베트남이 전에 식민지였었기 때문에이외로 바게트 같은 것이 많아서 샌드위치가 또 맛이 좋다네요 짜죠 또한 친구랑 갔던 베트남 음식점에서 이것보다 크기가 조금 더 큰 것을 먹어봤는데식감과 맛이 꽤 취향이어서 마음에 들어 했었거든요 고터가서 쇼핑하고 배고파서 밥먹으러언니가 먹고싶다고한 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