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암 서룡 찹쌀탕수육 / 서룡 중식당

2019. 12. 7. 20:06맛집여행

서룡 중식당

빈손으로 오지 않고 약속한 듯이 선물을 준비해온 계림회 회원들을 보면서 형제 자매들 모임 같다는 생각이 든다 상암동 중식당 서룡에서 개인적인 모임을 많이 했다

이관 회장이 수정방을 가져온다며 중식당 예약을 부탁했다

서룡은 요리 식사 서비스 모든 면에서 다른 중식당에 비해 우월하다

이전에 오빠랑 우연히 서룡 에서 깐쇼새우를 맛보고 잊지못하여 재방문 무려 상암동 인데 먹의지 충만 연휴라 그런지 서룡 중식으로 브런치 하러 온 우리와 같은 많은 사람들 저번에 된장짜장면 된장짬뽕 먹어봤응게 이번엔 오리지날 짜장면 으로 주문 기본세팅 깔끔하게 짜샤이랑 깍두기 맛나구용 나의 사랑 깐쇼새우 정말 깐쇼새우는 서룡 이 진리 넘나 쫠깃한 것 새우하나도 엄청나게 커서 두입에 잘라먹어야하는 행보캄 뒤이어 나온 나의 찹쌀탕수육 서룡 망치탕수육이라고 유명하다는데 난 그냥 찹쌀탕수육이 좋아서 넘나 맛있는데 요리 두개가 전부 맛이 강하고 찹쌀스러운 메뉴라 먹다가 살짝 물림 메뉴 선정 미스 가장 먹고팠던 짜장면인데 뭔가 궁물이 필요한 그래도 맛나게 또 잘먹음 워낙 맛있는 서룡 이니까 배터지게 칼로리터지게 식사하고 신나서 상암동을 누빔 서룡이 역시 짱이야_서룡 서울 마포구 상암동 크게보기 길찾기 주 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상암동 1653 DMC이안상암2단지 전화번호 0263654040 상암동맛집 하늘공원맛집 큰아들과 중앙해장에서 점심을 먹은 후 코엑스몰에서 차를 마시며 시간을 보내다가 저녁 약속이 있는 상암동으로 넘어왔다 부부동반으로 모이는 맛동산 정모 장소는 중식당인 상암동 서룡이다

역시 착한 일하면 자다가도 퇴근하다가도 맛있는 게 생겨요 저도 피곤할 텐데 데리러 왔다고 맛있는 거 사준다고 오예 저번 회사 회식 때 갔던 곳인데 맛있었다고 저한테도 맛 보여주고 싶었다고 해서 가게 된 상암동 중식당 서룡이에요

입구부터 중식당 분위기가 물씬 나네요

_ 0263654040 상암동 서룡 상암동DMC 중식당 서룡 가족모임상견례장소로 good 가족모임이나 상경례장소로 괜찮은 상암동 서룡을 소개 합니다

제가 중식당은 일부러 찾아가지 않고 그리 좋아하지 않아요

상암동 서룡 상암동 서룡 상암동DMC 중식당 서룡 가족모임상견례장소로 good 상암동맛집 웰빙 차이니즈레스토랑에서 맛보는 깔끔한 맛의 칭타오 안녕하세요

점심은 상암의 유명한 중식당 서룡 점심은 된장짬뽕 된장짜장으로 유명한 중식당 서룡에서 먹었어요

이런 서비스에 감동하죠 상암동 중식 맛집 서룡 여기 서룡은 어머니께서 좋아하는 중식당인데 찹쌀탕수육을 특히 좋아하시네요

기본 세팅 오늘의 주문은 중국집의 정석 짜장면에 탕수육 주문 단 상암동 서룡의 시그니처 메뉴인 된장짜장면과 찹쌀탕슉으로 서룡표 짜사이 상암동 중식당 짜사이 중에 가장 입맛에 잘 맞는 매우 애정하는 맛 오늘도 혼자서 짜사이 3접시를 비웁니다

이제 제대로된 중국음식 먹고싶을 때마다 가게되는 상암동 맛집 서룡 이 날도 서룡 짜장면이랑 된장짬뽕이 너무 땡겨서 바로 먹으러 상암 고고싱 이전과 동일한 인테리어 하지만 언제나 깔끔하고 진짜 중국집 같은 포스를 풍기는 상암동 맛집 서룡 여기가 진짜 맛집인 것 같다

상암동 맛집 의 기본세팅 뾰로롱 언제나 맛있는 서룡 짜샤이 앤드 단무지 알아서 리필해주심 나의 서룡 기본탕수육 소 자 등장 소 자 인데도 양이 많다 가격은 28000원 이었던 듯 크햐 이 윤기보소 진짜 졸맛탱 탕수육 제일 맛있는 집 내가 서룡 찹쌀탕수육도 먹어봤는데 일반탕수육이 훨씬 남b 상암 맛집 스테디아이템 짜장면 등장 가격은 9000원 비싸지만 맛있음 생각해보면 비싸긴 비싸군 워낙 서룡가면 그냥 다 먹고파서 막 시키다가 인제 포스팅 하면서 비싼거 깨달음_ 넘나 마시쪙 짜장면도 된장짜장보다 일반짜장이 내 입맛에 더 맞는다 드디어 등장한 우리의 크라켄 상암 맛집 시그니처 아이템 된장짬뽕 등장 말해 뭐해 겁나 맛있지 뭐 서룡 에는 다들 요거 드시러 오시는 듯 하나씩은 다 올라가 있더라 그리고 왜 상암동 중국집 하면 다들 서룡 엄지척인지 알겠는 이유가 매번 올 때마다 중식답지 않게 안느끼하고 속이 편하다

실제로 소화가 잘 되는 덜 자극적인 양념을 사용한다고 하는데 확실히 비교해보면 서룡에서 밥먹고나면 속이편해서 좋다 상암맛집 내가 완전 단골하꼬야 _서룡 서울 마포구 상암동 크게보기 길찾기 상암동맛집 상암동중국집 하늘공원에 갈때면 자연스럽게 들리게 되는 무한도전에 2번이나 나왔던 상암 맛집 그 맛이 너무나 그리워서 이번에도 역시나 방문을 했답니다

우정각 중식당

상암동 중국집 우정각에서 저녁엔 요리를 1만원에 판다고 해서 친구들과 다녀왔어요 우정각은 원래 램차이와 하남돼지집 건너편에 있었는데 이전했어요 맨날 회사 밑 푸차이 가격표 보다가 우정각 가격 보니 사랑스럽네요 우정각을 방문한 이유 12가지 요리를 각 1만원에 판매하기 때문 세트랑 코스 구성도 좋네요 셋트2 a코스 확땡김 비싸고 호불호가 있어 자주 못먹는 양장피 만원에 즐기다니 넘 행복 겨자가 쎄서 먹어보면서 넣으라고 하셨는데 마라탕에 위와 혀가 길들여진 우리는 그냥 다부움 가끔 코를 부여잡았지만 양장피는 그런맛 아니겠어요 깐풍기 친구는 라면맛이 난다고 전 양념치킨 같았어요 그냥 한번 시켜보자 했던 두반가지 두반장에 가지 튀김 버무린거 같은데 속에 새우가 들어있어요 멘보샤 아시죠 식빵 사이에 다진새우 넣구 튀긴거 그거랑 똑같은데 식빵 대신 가지라고 보시면 되요 존맛 꽃빵 몇개 나오는지 확인 후 주문한 고추잡채 꽃빵 3개 나와요 맛있어요 아까운 두반가지 양념에 꽃빵 찍어먹으

푸차이 중식당

전체적인 분위기는 강남쪽 사무실 많은 곳에 있는 깔끔하고 고급진 중식당못지 않아요 강남 광화문 등 서울시내 유명하다는 웬만한 중식당 거의 다 가봤는데 중국음식이 보통 튀기거나 고기가 들어가 있는 음식이라 먹고나면 속이 불편하고 부대끼는 느낌이라 중국음식 즐기지 않는데 여기는 진짜 신기했던게 식사 후 속이 편해서 깜짝 놀랬네요 보니 식당 잡기도 힘들어서 남자들 보신음식 먹으러가고 여자랑 애들 중식먹기로 했는데 오늘 무지무지 춥고 남자들도 같이 먹자해서 상암동MBC근처 중식당 맛집 검색해서 DMC건물 2층 푸차이로 갔는데 다행히 룸으로 들어갈수 있어서 다행이었네요 신기신기 사위들과 같이 즐거운 건배 뭐 밑반찬은 쨔샤이와 볶음땅콩 맛있게 먹고 케이크는 집으로 간만에 깔끔하게 맛있게 먹은 중식당이네요 상암동 맛집 중식당 푸차이Fuchai 매일 11302200 연중무휴 DMC타워 건물에 위치한 푸차이 오픈시간쯤 방문해서 사람이 없어서 좋았다 오늘 블러썸이 소개해

챠이난 상암점 중식당

기본 셋팅은 되지만 추가로 필요한 밑반찬은 가져다 드시면 되요 천장이 높아서 시원시원한 느낌에 고급스러운 중식당이예요 오늘은 상암동에 있는 챠이난 중식당 다녀온 후기 올려요 상암에는 방송국이나 회사들이 많아서 먹을데가 곳곳마다 있는데 그 중에 제가 다녀온 챠이난은 회식장소로도 딱이었어요 주말 점심 새벽에 갑자기 짜장면이 먹고 싶다는 남편 때문에 눈 뜨자마자 아점으로 적격인 중식당을 찾기로 했어요 해물특밥먹으러 자주가고싶어질 정도 중식을 정말 좋아하지만 중식당은 잘못가면 지불한 비용보다 실망하는 경우가 커서 망설이게되는때가 많다 하지만 이곳 챠이난 상암점은 다른요리가 어떨까 궁금할정도로 음식에 신경을 많이쓴만큼 좋은 결과물을 내어주는곳이였다 타 중식당보다 코스요리가 헤비한듯 맛으로는 가격대비 괜찮다고 하겠지만 서브하는 방법이나 분위기 직원 숙련도가 내가 느꼈던 그대로를 적어보겠음아쉬울따름 챠이난 세가지 냉채로 시작 냉채는 훌륭했다 0 상암동

호토모토 상암DMC점 도시락,컵밥

간단히 집에서 도시락을 먹고싶은데편의점 도시락은 좀 물리고일본스타일의 벤또로 먹어보기로 했다죠그래서 상암맛집이라는 호토모토 상암DMC점 에 들렸답니다 내부는 이런 분위기구요 테이블이 몇개 있어서앉아서 얼른 먹고갈 수도 있고포장해갈 수도 있어요 물론 도시락배달도 돼구요 상암DMC에 사옥들이 몰려있다 보니직장인들이 직접 오거나 배달시켜서 점심으로 먹어도 좋을그런 집인것 같아요 자 그럼 메뉴선택의 시간저희는 카츠동과골고루 제육야끼와사이드로 먹을 치킨을 주문했어요 미리 사이트 들어가보시면보다 다양한 메뉴가 나와있어요 단품으로 시킬 수 있는이런 미니 메뉴들도 있네요 신기방기매장을 구경하며주문하고 5분쯤 기다리니 도시락들이 나왔어요 카츠동 부드러운 돈까스와 촉촉한 계란과 간이 되어있는 밥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보통 도시락집들은 돈까스에서 돼지 잡내같은게 나는 경우가 많은데 이집은 그렇지 않았어요 따뜻하고 부드럽고 냄새없는 그런 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