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제주해물탕 / 100년의 꿈 제주 해물탕 매운탕,해물탕

2019. 12. 3. 20:21맛집여행

100년의 꿈 제주 해물탕 매운탕,해물탕

강동구 제주해물탕 내부에요

둔촌동맛집 둔촌동해물탕 하면 100년의꿈 제주해물탕 끝장 비쥬얼 작년에 이어 오랫만에 다시 찾게된 둔촌동맛집 100년의꿈 제주해물탕 에 다녀 왔습니다

싱싱한 해물이 먹고 싶을땐 생각나는 맛집이예요

산더미같은 푸짐한 해물찜에 반했더랬는데 으스스 했던 봄날 산더미 해물탕 먹으러 갔다

왔네요

12층 구조로 되어 있구요

안쪽으로 좌식룸이 있고 홀쪽으로는 입식테이블이 놓여 있어요

해물탕소 로 주문해 보았구요

제주산 성게와 쌀된장을 풀어 야채육수를 넣어 국물맛을 내서 국물이 정말 깔끔 그 자체 더라구요

문어키조개딱새우꽃게전복소라대합백합 등 신선한 해물이 듬뿍 기본상차림으로 주시는 반찬들도 모두 맛있어요

뜨끈한 야채전이랑 샐러드 매콤 짭쪼름한 멸치볶음 미역줄거리볶음 총각무피클까지 두번은 리필해 먹게 되는 반찬들이예요

비주얼깡패 해물탕 등장이요초대박이라며 가격대가 좀 있다 싶었는데 가격 생각 안하게 되는 맛이였어요

재료들 하나하나가 모두 싱싱한데요

특히나 위에 올려진 문어가 꿈틀 꿈틀 탈출을 시도하네요

끓기 시작하기 시작하면 직원분이 오셔서 먼저 먹어야할 해물부터 손질해 주시네요

삼성혈해물탕 서귀포점 매운탕,해물탕

서귀포 해물탕 맛집 삼성혈 해물탕 맛봤어요 안녕하세요 모아나입니다 제주도에 들르면 꼭 먹어야지 했던 서귀포 해물탕 맛집이 있었답니다 이곳은 포장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저희는 호텔에서 묵을거라 바로 만들어주는 해물탕을 맛있게 먹자고 그것도 첫날 들렀는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저희가 묵었던호텔과 거리가 3분거리밖에 안되더라고요 걸어서도 올 수 있는 곳에 유명한 해물탕집이 있을 줄이야해물을 그닥 좋아하지 않는 막둥이를 제외하곤 우리는 모두 해물 귀신들 이곳은 바로 삼성혈 해물탕 집이랍니다 서귀포 말고도 한곳이 더 있다고 하는데 우선 가까운곳으로 방문했는데 8시가 넘었는데도 손님들이 계속 들어오시긴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낮시간이나 저녁 피크시간엔 무지 바쁠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래서 조금 늦은시간으로 왔는데 조금 한산하니잘되었다 싶기고 하구 편안하게 밥먹고 올 수 있었답니다 운영시간 오전 10시 오후 10시 30분 브레이크 시간 오후 3시 4시0647397200

제주해물이야기 해물,생선요리

낮선곳에서의 여행음식이 어쩌면 제일 고민이 되겠죠 제주바다가 보이는 송악산 주차장 입구마라도 배를 타는곳에해물이야기는 2층에 자리잡고 있다 실내는 깔끔하게 잘 정돈 되어 있고직원들도 친절하더군요 우리는 대가족이 움직인 관계로해물전골을 주문했고여기에는 제주산옥돔구이와 싱싱한 전복이 함께 셋팅이 되는군요 송악산과 제주 푸른바다가 한눈에 펼쳐진 전망 좋은 해물이야기네요 해물탕에 재료들을 보면홍합키조개전복오징어 등등각종야채들이 어우려져서 우려내는 국물 맛이 시원하고 깔끔하네요 친절한 직원이 먹기 좋게 손질해주니한결먹기가 편하더군요 싱싱한 해물로 먹는 해물탕 제주바다 냄새가 나네요 제주바다를 보면서 먹는 해물이야기 였습니다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제주

만복밀면 국수

테이블별로 준비된 메뉴판을 보니 사진에서 보이는것보다 더 다양한 국수와 밀면의 종류가 있긴 했어요 전복해물밀면 전복해물고기국수를 하나씩 주문을 했고 만두와 해물수육모듬을 사이드로 함께 먹자면서 왕창 주문하기로 했어요 주문을 마치면 기본찬 타임이겠죠정갈한 기본반찬들이 나왔는데 국수집답게 소박했어요 사실 국수를 먹을 때는 반찬이 크게 필요하지가 않아서 김취만 있으면 된다는 주의이기때문에 그렇게 부실하다고 느끼지는 못했어요 매콤하지만 뒤끝이 개운한 맛이 일품이어서 국수랑 곁들여서 먹기 딱 좋겠다 싶더라고요 전복해물고기국수 11000원이름이 엄청나게 길지 않나요 전복해물고기국수에 들어있는 꼬기는 앞쪽의 차가운것과는 달리 뜨거운 상태였기 때문에저는 더 맛있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그때는 먹으면서 밀면과 국수의 차이가 뭘까 싶었는데 이곳에 와서 동시에 두가지를 먹어보니 확실히 차이를 느끼면서 먹을 수 있었어요 밀면과 고기국수 국밥이 대표메뉴인 곳이에요 처음 방문해서 고기국수를 제외하고다 먹어본

고서방해물탕 해물,생선요리

우앗 안녕하세여 조카바보 서려니이모입니닷얼마전에 가족끼리 외식을 다녀왔어요 엄마 생신이었거든요 오랜만에 가족들이 다 모이는 날이었는데요 그래서 뭘 먹으러 갈까 고민을 하다가 엄마가 좋아하는 해물탕을 먹으러 가기로 했어요 저희 아버지가 완전 육식파시거든요 그래서 항상 가족끼리 외식을 하는 날에는어쩔 수 없이 고기위주로 식사를 했는데요 이번에는 엄마 생신이기 때문에 엄마가 좋아하는해산물이 가득 담긴 해물탕을 먹으러 다녀왔어요 가장 중요한건 정말 잘하는 곳에서 먹기 위해서 여러 곳을 찾아봤는데요 마침 제 친구가 추천해 준 제주 산방산 맛집이 있어서그 곳으로 다녀왔는데요 거긴 바로 고서방해물탕이였어요 제주 산방산 맛집인 이 곳은 관광객분들이 많이 오는 곳이 아니라 완전 극히 현지인들만의 맛집이랄까요 추천을 해 준 윤지가 제주도에있는 맛집이란 맛집은다 다닌 친구거든요 그래서 그 친구만의 음식점 리스트가 따로 존재를 할 만큼 먹는걸 굉장히 좋아하는 친구에요 그래서 이번에 엄마 생신이라서 해산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