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사미아 구미 / Casamia 피자 맛집 까사미아

2019. 12. 21. 22:09맛집여행

Casamia 피자 맛집 까사미아

피자 맛집 까사미아

화이트 비치 맨 끝쪽에 위치한 이탈리아 레스토랑이에요

한국인들 사이에 피자가 맛있다고 소문이나있엇어요

스프피자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

피자가 너무너무 맛이없었어요

맛집소문낸사람 찾아서 명치때려줘야해요

하지만 스테이크랑 스프는 먹을만했어요

금액대도 비싼데 오자마자 별로인 음식을 먹어서 기분이 더 상했어요

알리바바 구미 원호점 도넛

까사밀 양식

안녕하세요 구피입니다 어느 날씨 좋던 주말 아침 제가 좋아하는 브런치 레스토랑 중 한 곳인파주 까사밀 부지런히 다녀왔어요 블로그에서도 몇번 소개해드렸었는데오랜만에 한 번 더 소개해드립니다 위치는요 파주 출판도시에 위치하고 있구요 까사미아 아울렛 1층에 입점해있습니다 주차 가능 몇번 포스팅했던 터라 자세한 사진은 생략했어요 제가 까사밀 좋아하는 이유는1 브런치 메뉴 가격이 합리적이다 2 까사미아 아울렛에서 구경도 같이 할 수 있다 득템을 하는 경우가 많음3 조용하다 주차가 편하다 4 파주 헤이리 놀러갔다 와도 된다5 롯데 아울렛 및 신세계 아울렛이 가깝다쇼핑 또 쇼핑뭐 이정도거창한 이유는 아니지만 이런 이유들로 종종 방문하곤 해요 애기의자도 구비되어 있어 가족단위로도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주문은 미리 카운터에서 선결제하는 방식이구요

퍼블릭 커피 로스터즈 카페

35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45까페라떼 바닐라라떼40플랫화이트HOTICE 50수제 레몬에이드 플레인 요거트 스무디60오늘의커피싱글오리진150원두싱글오리진130원두시그니쳐블랜드일부 메뉴 다양한 종의 생두를 직접 로스팅하여 특색있는 커피 더우니깐 아이스 카페모카크림 빼달라고말씀드렸어야 하는데깜빡깜박아메리카노커피에 대해 잘 알지는 못 하지만 향도 좋고 부드러운 느낌 쓰지 않고 연해서 딱 마음에 들었어요 구미 사람인데저는 봉곡 원평 도량 형곡만자주 가서 그런지옥계카페는 첨이네요 옥계카페 구미코카페 퍼블릭 커피 로스터즈 경상북도 구미시 산동면 첨단기업1로 42 메트로빌딩 1층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쨔잔 두개 나왔다

육대장 분당서현점 찌개,전골

서현 육대장 육개장남푠이 아침일찍 건강검진을 받으러 가따가회사 들어가기 전에잠깐 만나서 밥을 먹자며 들렸어요 으흐흐흐흐흐흐흐요로케조로케 어떠케든 더 볼 수 있다면야저는 너무 죠아용그런데10시반 서현역이다 보니중국집가려고 연경이랑 장홍규갔다가 빠꾸맞았어요 오픈 준비중이더라구요 그래서 빨리빨리를 재촉하는 남푠때문에길건너 육대장 육개장 머그러 가쬬여긴 늘 집에서 먹던 그런 육개장보다는조금 달달한 대중화에 맞춘 그런 육개장같아요 서현역에 위치한 육대장 육개장은지나가다 보면 항상 사람들이 많은 편이예요 아침 열시반에 도착한 우린 아무두 없어쭁으흐흐흐우리뿐이당밀려올 점심식사분들을 위해이미 테이블에 반찬이 다 셋팅되어 있어쬬육대장 메뉴판옛날 전통 육개장 하나저 사진에 반해서 육칼면 하나산채메밀왕만두 하나주문했어요 옛날 전통 육개장이 나와찌요푸짐하니 맛도 일품이예요 이제 날도 추워지니사람들이 얼마나 많이 머그러올까요 육칼면은 육개장 반정도 먹고날때쯤 나왔어요 확실히 두가지 국물맛이 다르긴 한데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