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양천구 스테이크 맛집 / Tasty41 퓨전음식

2019. 12. 26. 20:15맛집여행

Tasty41 퓨전음식

점심시간마다 뭐 먹을지 고민하는 것도 어렵고 돈도 절약할겸 요새 도시락을 싸가지고 다녔어요

그런데 이번주는 반찬이 똑 떨어진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빈손으로 회사를 갔어요

똑딱똑딱 점심시간이 다가와서 옆자리 동료에게 저희팀 에이스 블로그에 너의 이야기도 쓸건데 어떤 별명으로 해줄까 했더니 톰으로 해달래요 그러니까 톰에게 제가 말했어요

나 오늘 도시락이 없어 그랬더니 톰이 말했어요

내가 점심 사줄게 정말이지 톰의 매력은 끝이 없어요

양파같은 남자에요

나 먹고 싶은거 고르라더니 자꾸 떡만두국 떡만두국 이야기를 하는거에요

제가 좋아하는 떡만두국을 먹으러 가자는거에요

나는 떡만두국 좋아한다고 말한적 한번도 없는데 오늘도 회사 앞에있는 목동 Tasty41로 향합니다

안가본 곳을 가보자며 오늘 정한 곳은 면채반 면채반은 가정식 냉면 칼국수 전문점이에요

사실 이곳으로 정한 이유는 입구 메뉴판에 떡만두국이 써 있었기 때문 TV프로그램에서도 소개 되었던 곳인가봐요 기대감 상승     면채반 입구 가게 안은 생각보다 작아요

저희가 식사하는 동안에 자리가 꽉 차서 대기하는 팀이 몇팀 있었어요

곧 줄서서 먹는 집이 되는건가       정성이라는 말 손님 입장에서 참 듣기좋은 말 같아요

손수제면이라고 써있는 거 보이시죠 면채반의 면냉면 칼국수은 주문이 들어오는 즉시 저곳에서 직접 제면해 사용한다고 합니다

2046팬스테이크 목동점 스테이크,립

2046 팬스테이크 목동점 2046팬스테이크 목동스테이크맛집 지난 설 연휴에 부모님과 외식했던 2046 팬스테이크 목동점 목동 현대 41타워 식당가에 있다 홀서비스는 그냥 보통 무표정과 감정없는 톤으로 써비스를 하셨음 음식들이 나쁘진 않지만 내 입에는 조금 짜게 느껴졌다 그 중에 가장 맛있게 먹었던 메뉴는 크림파스타와 스테이크라이스 2046팬스테이크 목동점 주소 서울 양천구 목동동로 293 현대41타워 2층 2046팬스테이크 지번 목동 9179 영업시간 매일 11302130 2046팬스테이크 홈페이지 2046pansteakmd 목동브런치카페 더브라운목동점 더브라운 주소 서울 양천구 오목로 354 목동센트럴푸르지오 상가101동101호 지번 목동 40413 영업시간 매일 08002200 제이의 유치원 하원 후 일찍 끝난 날이라 집에 가서 점심먹으려고 했는데 엄마 우리 뭐 샌드위치 같은걸로 간단하게 먹고 집에 들어갈까 라고 너무나 어른스럽고 자연스럽게

마고 와인

지난한 주 고생했으니 보상을 줘야 한다며 목동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마고에 방문하게 되었지 D 매장 입구에서부터 와인의 스멜이 느껴지는 기분 매장 한 쪽 벽을 가득 채운 와인냉장고는 대낮부터 와인 한 잔 하라며 유혹하는 것 같았다 D 차를 가져와 아쉽게도 맛을 볼 수 없었기에 집에 가는 길 스타필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들려 와인 두 병을 샀지 역광이라 사진에는 잘 담기지 않았지만 목동 데이트 장소로 그만인 마고는 건물 14층에 자리 잡아 뷰가 끝내주는 목동 레스토랑이다 와인등의 여러가지 주류도 곁들여 맛실수가있는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이라 할수있네요 피클에 칭찬할정도라니 와인등과 함께 식사도 하기 정말 딱좋은곳이더라구요 알 사람은 아는 그런 곳 안으로 들어가면 이런 분위기 와인을 즐길 수 있는 bar도 있고 이 건물 외관과는 매우 상반되는 조용하고 분위기있는 레스토랑 스테이크와 와인 즐길 수 있는 곳이니만큼 와인셀러의 존재감이 상당했다 다양한 종류의 와인이 있는

임꺽정부대찌개 찌개,전골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늦은 점심식사를 같이 하기로 했는데 갑자기 해결해야 할 일이 생겼다며 급히 사무실로 다시 출근을 하더군요 아놔 그래도 어쩌겠습니까 제가 아무리 먼데서 갔다고 해도 일이 우선이지요 다음에 맛있는거 사주겠죠 뭐 셋이서 같이 점심식사를 하기로 했던 오목교 맛집 임꺽정부대찌개입니다 혀니를 만나서 매장 안에까지 같이 들어갔는데 자리에 안자 마자 전화를 받더니 급히 사무실로 간다고 하더군요 밥도 못먹고 고생이 많은 동생이 참 안돼보이더군요 부대찌개와 김치찌개 경양식 돈까스 부대스테이크 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부대찌개가 여러가지 재료와 햄을 넣었듯이 부대스테이크는 소고기스테이크와 소시지 베이컨 등을 같이 구워먹는 스테이크입니다 우리는 부대스테이크 세트를 주문했는데 부대스테이크와 특 부대찌개를 같이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케찹과 마요네즈 스테이크소스가 담겨있는데 이 소스

원조우리분식멸치국수 국수

안녕 야식하면 생각나는거 모다 모다 잔치국수 어릴땐 비빔국수 매니아였는데 커서는 잔치국수 매니아가 됐지요 어쨌든 나의 끝없는 소면사랑 이날은 일끝내구 야식으로 국수를 먹으러 갔었어요 신월동 맛집 우리분식 멸치국수 저의 오래된 맛집이죠 알고보니 삼촌네 가족들도 종종가는 국수집이였어요 전 말해뭐해 멸치국수 주문합니다 김치는 아주 맛있는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맛없는것도 아니고 국수랑 잘어울립니다 호호 제가 시긴 멸치국수가 나오자마자 사진찍을 틈도없이 동생이 공격했어요 이날 국수먹고 다음날 초특급 부었었다는 사실을알려드려봤자 관심은 없으실테고 딴소린데 요즘에 호박즙 사서 먹고있습니다 비빔국수도 시켰는데요 양이적어용 멸치국수는 양 진짜 많은데 그에비해 비빔국수는 와 대박많아 정도 절대 아니니까 평소 면순이 면돌이님들은 곱배기를 외쳐주시길 바랍니다 국수먹느라 이거 한입 뺏어먹는다는걸 까먹었어요 전 국수먹을땐 그냥 한그릇에 집중하는것을 좋아합니다 하지만 전 국수먹

https://travelt.tistory.com/entry/서울-맛집-몽중헌-괜찮은-중식집-딤섬맛나요-괜찮은-음식과-서비스-고급스러움이-서울에-있는-딤섬-맛집-상위권으

 

서울 맛집, '몽중헌' 괜찮은 중식집 딤섬맛나요 괜찮은 음식과 서비스 고급스러움이. 서울에 있는 딤섬 맛집 상위권으

괜찮은 중식집 딤섬이 맛있는 집이에요 다른메뉴도 중간이상하고요 대신 가격은 좀 비쌉니다. 코스요리 주문했는데 가격은비싸지만 메뉴퀄리티가 좋아 만족했습니다. 딤섬맛나요 서비스도 좋았고 음식의 양도 지나..

travelt.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