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내역인근 24시간식당 / Guks BOB JIP 종합분식

2019. 12. 10. 18:30맛집여행

Guks BOB JIP 종합분식

동두천 지행역맛집 동두천신시가지 GUKS BOB JIP 국스밥집 분식집인데 24시간 영엉을 한다네요

국스밥집의 메뉴에요

분식집답게 김밥떡볶이라면만두 등 여러가지의 분식 종류가 많아요

24시간 영업을해서 그런지 술안주도 메뉴가 있네요

밥종류랑 찌개종류도 무지많아요

동두천 지행역맛집 국스밥집은 24시간 영업을하고 일요일은 저녁9시까지만 영업을 한다고 써있네요

그리고 동두천 전지역 배달도 가능하데요

가끔 야식이 땡길때 시켜먹어봐야겠어요

24시간이니 배달료는 2천원 추가 된다고 써있네요

매장도 넓고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잘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 아기식탁의자도 있어서 넘 좋았어요

다만 손님이 꽉차면 유모차는 밖에 세워놔야할거같네요

홀에서 주방도 보이네요

동두천 지행역맛집 국스밥집의 기본 반찬이에요

나물오뎅볶음배추김치단무지국   주문한 메뉴가 나오기전 우리 딸 사진 찰칵 딸바보   까까도 아주 야무지게 잘먹네 엄빠눈에는 넘넘사랑스러운 울딸 엄빠 밥먹을때는 얌전한 편이다

시골집얼큰한뼈해장국 해장국

24시간 영업하는 평택 밥집시골집 얼큰한 뼈 해장국 요기가 sbs생방송 투데이에 나왔던 맛집이래용 생각보다 넓어서 모임장소로도 좋겠다 일어나기 귀찮 줌 으로 땡겨서 봐야짘 시골집 해장국 차림상 메뉴판 가격 금액 뼈 해장국 8000원 얼큰한 맛보통맛순한맛얼큰한맛이랑 보통맛으로 주문 직원분들이 많아서 인지기본 메뉴가 빨리 나왔어요 뼈 버리는 그릇 앞 접시 양파절임 깍두기 밥 두공기 뼈 해장국집에만 오면 왜 이리 깍두기가 맛있는건지 하핳 푸짐한거 보소요건 내꺼 보통맛   뼈 해장국 국물 색깔 차이 나죵요건 얼큰한 맛 뼈 해장국얼큰한 맛은 국물이 좀

왕돈까스왕냉면 돈가스

사실 무엇보다 돈까스는 양 가격보다는 소스와 고기의 조화인데여기 돈가스집은 느끼하지도 짜지도 달지도 않는 적당한 소스의 맛과맛있는 돼지고기의 조합이 굉장히 뛰어납니다 목동역 남부시장 맛집 왕돈까스왕냉면돈가스를 잘한다고 하여 찾아왔다 오 24시 분식집처럼 이런저런 메뉴가 가득 _기본 돈가스가 종류가 2개하나는 수제옛날돈까스 그리고 하나는 왕돈까스두 개의 차이를 물어보니 수제옛날돈까스는 직접 만들고 왕돈까스는 공장에서 가져온다고 함그리하여 두 개다 시켜봄 기본적으로 나오는 국 이게 수제옛날돈까스커팅 할 때 고기와 튀김이 잘 떨어지는 것을 보니 제대로 못 튀긴 것 같다 왕돈가스 일하시는 분들이 열심히 일하

담소사골순대 매탄삼성점 순대,순대국

담소사골순대 매탄삼성점 경기도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194 102호 상세보기 삼성 디지털시티 인근에 위치한 담소사골순대 매탄삼성점 저렴한 가격에 순대국을 판매하는 순대국 전문점입니다 순대국은 간과 양념이 된 상태로 제공됩니다 김치는 깍두기 무생채 2종류가 나옵니다 순대국에 당면이 들어있는데 처음엔 신선했는데 잘 어울린다고는 생각되지 않습니다 가격대비 건더기 양은 부족하지 않음 주말 점심을 먹기위해 찾은 담소사골순대 매탄삼성점 이곳이 오픈한 이후 순대국은 여기서만 드신다며 추천한 식당입니다 식당내부인테 테이블 수에 비해서 내부가 넓고 천장이 높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차분하고 깔끔한 편 담소사골순대 메뉴판 입니다 기본적으로 가격이 이 근방식당들과 비교해서 상당히 저렴한 수준입니다 순대국을 포장으로 구입하는 경우 조금더 저렴하고 육수도 많이 내어주네요 밥 제외 김치는 무생채와 깍두기만 제공됩니다 맛은 국밥과 잘 어울리게 새콤하니 시원합니다 배추김치가

부산안채 한식

한식을 좋아하는데 친구가 제가 좋아할 것 같다며 데리고 가준 곳규모가 꽤 크더라구요 메뉴는 이런식으로 한식위주에요 오늘은 한식 맛집안채 다녀왔어요 맛있어보이죠 약간 가격이 있지만 가격이 있는만큼 밑반찬이 풍부하게 나오는정성가득한 식당입니다 물론 배가 작아서 좀 많이 남긴게 안타깝깝 어른들을 모시고 가도 좋아하실 것 같고저처럼 한식 사랑하는 분들이 가면 좋아요 진짜 맛남 곧바로 메인메뉴도 나옵니당국물도 깔끔하고 시원해서 한그릇 비우는거 순식간매번 기름지고 느끼한 바깥음식만 먹어서 질릴때는 이런 깔끔한 한식 먹어주는것도 좋을것 같움 건물에 주차장 있으니 식사후에 주차권도 잊지말고 챙겨가세요 빠빠에게 어떤 옷을 만들어줄까 고민은 하지만사실 갓난아기에게 해줄 수 있는 게 많이 없어서 한정적인 것 안에서 생각을 해야해서 아쉽다그래도 열심히 고민하고 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