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 가마솥 추어탕 / 가마솥 추어탕

2019. 12. 29. 08:14맛집여행

가마솥 추어탕

이집 주력메뉴는 곰탕추어탕 딱 두가지 끼니가 살짝 지난 시간인데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했어요

0할머니집에서 밥먹는것 같은 기분이 참 좋았는데 추어탕을 못먹기때문에 곰탕두그릇 시켰어요

다진고추 많이 넣어야 맛남 후루루루 짭짭 실한 고기들 맛은 살짝 추어탕맛 나는데 집순이 입맛에는 강추 완전 호 입니다

추어탕말고도 곰탕과돌솥밥곰탕 돌솥밥추어탕 튀김과치즈돈까스도 있어서아이들 데리고 오기도 좋은곳 저는 추어탕을 주문했어요

들큰한 김치와아삭한 깍두기도 냠냠냠 추어탕에 밥을 비벼콩나물도 넣어 먹으니맛있더라구요

고추와 파도 듬뿍 추어탕에 넣어주곤저어서 추어탕 맛을 봅니다

크 역시 추어탕 국물이깊고 진한맛이속을 게운하게 해주더라구요

깍두기와 김치가 맛깔나추어탕 먹는 맛이 더 좋았던 여기에 콩나물도 같이 곁들여 먹으니더 맛있었어요

곰탕이랑 추어탕을 전문적으로하던 집이던 추어탕곰탕보다는 추어탕이 끌려서추어탕으로 주문했어요

1인상이라 그런지 금방 깔리던 추어탕반찬도 혼자 먹을 것치고푸짐하게 많았음 밑반찬을 살펴보자면 김치콩나물시금치깍두기조림추어탕에 넣어먹을다대기도 듬뿍 주시더라구요

특히 맛있었던 건 달달한깍두기와 시금치이 두 개의 반찬은추어탕에 올려먹으니금방 사라져서 리필도많이했던 메뉴였어요

냄새부터 진했던추어탕 진하고 깊은 국물에밥을 안 말아먹을 수 없져 꼬들꼬들 밥을 풍덩 걸쭉한 국물에 시래기도 듬뿍다대기도 듬뿍 넣어 밥 위에 깍두기를 올리고냠 뚝배기로 그냥 먹기엔 너무 뜨거워 앞접시 달라고 해서 호호 불어먹었네요

추어탕 맛봤으니담에 순창으로 출장가면곰탕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강천산에서 20분 정도걸리는데30년 전통의  가마솥 추어탕집은리모델링을  해서 깨끗한 외관이었어요

30 년 전통의 맛집가마솥추어탕 곰탕이라고 쓰여진간판이 맛보증을 하고 있네요

가마솥 백숙,삼계탕

녹두삼계탕 맛집 아버지 손에 이끌려서 가봤어요 오늘 무척 덥죠 가만히 잇는데로 답답함이 폭염경보 문자을 받을정도로 더운데 이제보니 낼 초복 그래서 이렇게 더운건가요 상관없나 어찌됐든 초복하니까 얼마전에 먹은 삼계탕 생각이 초복 삼계탕 울가족 모두 부모님댁에 가게 되었는데 아버지께서 시켜먹지 말고 밖에 나가서 먹자고 하셨는데 그 말을 듣자마자 몇개 가게가 떠올랐어요 어차피 아버지께서 가는 곳이 한정적이라서요 그런데 떠올린곳 다 아니고 녹두삼계탕 먹으로 가자고 설마 거기 녹두삼계탕이라고 하면 몇번 간적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가본적이 없었는데 그래서 가봤더니 역시나 거기였네요 서울대입구역 근처에 있는 갔는데 공사중인 건물이 있었는데 다행히도 그건물 옆 택시타고 왔는데 문 닫을줄 알고 깜짝 놀랐거든요 휴 안으로 들어가니 삼계탕 맛집 역시 손님들로 거의 만석 휴 메뉴는 단 2가지 밖에 없어요 녹두삼계탕 그리고 추어

친절식당 해물,생선요리

춘향전의 배경이 된 그곳아름다운 광한루 야경 입구에서 나를 반겨준 몽룡과 춘향어서와광한루는 처음이지 해가 지기 시작할때쯤 들어갔는데광한루에서 행사가 있는지 리허설이 한창이었다 덕분에 국악들으며 광한루를 거닐다보니이거 신선놀음이구만 생각보다는 넓었고경관도 이뻤지만크게 볼거리는 없다 그냥 너무 예쁘니까 계속 돌아다니며 사진찍기 삼매경  해가 지고나니 완전 다른 풍경 그렇게 한바퀴 쭈욱 돌고 저녁먹으러남원하면 원래 추어탕이 유명한거라광한루 앞에는 추어탕집이 쪼르륵 있다 우리는 남원오면 늘 먹는 추어탕집이 있는데 바로 친절식당 시아버지 고향이 남원인데 요 식당은 아시는분이 하는곳이라고 맛도 좋고 해서 자주 오는 곳이다 남원 추어탕은 미꾸라지 갈아서 넣는 방식이고들깨를 뿌리지 않는다는 특징이 있다 못먹는 사람들도 많다는데난 우거지 들어간건 다 좋아한다능  여기 도토리묵도 유명하다 진짜 평소에 먹던 도토리묵이랑은 완전 다른 식감식감은 양갱인데맛은 도토리묵이라능 단품으로도 파는데 추어탕이 양

가마솥추어탕 해물,생선요리

남원 추어탕 거리 맛집 가마솥 추어탕 현지인 추천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원에서 갔던 추어탕 거리 맛집 가마솥 추어탕을 포스팅하려고 해요 춘향테마파크 관리하시는 분한테 물어서 갔던 곳이에요 남원 사시는 분 추천이니깐믿고 출발 저는 생선을 못 먹어서 걱정했지만남원 추어탕 거리니깐한번 먹고 가야 된다는 생각에 한번 도전해 봤어요 메뉴는 다양하게 있었어요 그중에 추어돈까스가 정말 눈에 띄네요 미꾸라지 돈까스 겠죠 다른 곳을 둘러보니깐TV에도 나왔었네요 가게 안은 오전이라서조용했어요 저희가 주문한 추어돈까스 추어탕 4개 추어 튀김이렇게 주문했는데배 터질 정도로 많이 시켰네요 김치역시 DSLR 화질이 장난 아니네요 빨리 형한테 받고 싶네요 추어탕 먹는 건 많이 가루를 넣어 먹는 걸 봤는데산초 제피가루라고 하더라고요 이왕 먹는 거 정석대로 먹어야죠 튀김은

청수정 장어,먹장어요리

잇님들 잘지내고 계시죠갑자기 인터넷이 문제가생겨서요 몇일  포스팅을 못했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맛집은 바로밀양수산맛집 청수정날씨도 이제 제법 서늘해서 나드리겸 다녀왔어요 청수정 경상남도 밀양시 초동면 초하로 627 저장 관심 장소를 MY플레이스에 저장할 수 있어요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바로 수제비메기탕기본찬들이 우선 준비되었어용부추전도 기본찬으로 나오더라구용청수정 경상남도 밀양시 초동면 크게보기 길찾기 복날요리 기력보충 장어구이 밀양장어구이맛집 밀양맛집 밀양수산맛집 밀양청수정 청수정장어구이 장어구이맛집 밀양에 있는 청수정이예요 날씨가 선선하니 좋아서바람도 쐴겸 외식하러 나왔지요 저희는 철판장어구이 와수제비메기탕 주문했어요 한상 가득한 기본반찬들특히나 논고동무침 과 부추전장어뼈튀김 은 너무 푸짐하고 맛있어서깜짝놀랫던 메뉴예요 그냥 팔아도 될듯한 비주얼과 양바쁘게 움직이는 젓가락들 보

https://donggisoo.tistory.com/entry/순대순대국-맛집-용가네순대국---서울-중랑구-맛집-순대국-생각날-때-가는-상봉동-맛집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