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남 돼지집 직영점 / 지호한방삼계탕 하남직영점 백숙,삼계탕

2019. 11. 29. 13:21맛집여행

지호한방삼계탕 하남직영점 백숙,삼계탕

앗뇽하세요

에프오예요

방문한지 한달정도 되었지만 다가오는 말복을 위해 카메라에서 제가 아끼는 단골집 꺼내봤어영 지호한방삼계탕 하남점 포스팅 해 보려구여 ___ __지호한방삼계탕 하남직영점 경기도 크게보기 길찾기 우선 사진 감상 해장 하러 왔는데 인삼주를 줫어 넌 나에게 술을 줫어 인삼주 도수는 그리 높지 않고 맛있네염 김치는 국내산을 쓰는 듯 햇고 반찬은 아주 깔끔하게 나왔습니다

삼계탕 자체두 간이 쎄지하고 그런데 찾아보니 체인점 겁나 많네요

_ 괜찮아 난 본점을 다녀온 사람이야 야탑에두 있네여 서현에두 있네여 전 하남까지 가서 먹구 왔어여 전 지금 뭘 쓰고 있는 걸까여 여튼 괜찮았습니다

ps 밥 먹다가 풍경을 잠시 감상했는데 조경이 잘 되어 있네여 바로 옆에 카센터이니 타이어 바꾸러 가신김에 먹구 오세요

하남시 풍산동에 위치한 지호한방삼계탕을 방문해봤다

방문했을때 첫느낌은 와 사람많네 주차요원들이 차키 꽂아두고 가라한다 카운터에 가보니 대기인수도 15팀이있더라 사람이 많으니 더욱 기대가 된다 매뉴판 지호한방삼계탕은 전국적으로 프렌차이즈인 것으로 알고 있는데 마침 하남이 본점이라고 한단다 그래서 사뭇 기대하면서 방문해봤다

기본적으로 인삼주가 나온다

부드럽고 깊은 인삼향이 나기 때문에 너무 맛있게 먹었던 것 같다

두둥 삼계탕이 나왔다 지금 현재 교정중이라 나는 삼계죽을 먹었고 부장님은 기본 삼계탕을 먹었다

겉저리도 상큼하고 맛있었고 샐러드도 만만치 않게 맛있었다

기본 한방삼계탕은 팩같은게 들어가있는데 아무래도 한방약재 같은게 아닐까 싶다

삼계죽은 뼈가 발라져있어 먹기가 편했는데 국물을 떠먹을 수가 없어서 아쉬움이 조금 있었다

한창 허겁지겁 흡입하고 있는 와중 인삼주가 떨어져서 더 시켰다 4천원인데 지호한방삼계탕에서 직접 만드는가보다 어쩐지 맛있더라 요며칠 정말 정말 덥죠 여름이 점점더 더워지는 듯합니다

하남돼지집 하남본점 돼지고기구이

DMC_LX10 ddolddi N Kodak Gold 200 Copyright 2018 CMY All Rights Reserved 하남돼지집 하남 분류 하남스타필드 스타필드하남맛집 하남맛집 하남돼지집 하남돼지집본점 주소 경기 하남시 대청로137번길 12 예약전화 0317969232 방문 및 예약안내 기타 주차 공간 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과 어디서 먹을까 고민하다 그동안 후기만 들었지 직접 가보지 못해 아쉬웠던 고깃집으로 하남돼지집 본점은 생각했던 것보다 허허벌판에 있었다 하남 많이 발전 한 줄 알았는데 아직 하우스가 곳곳에 보이고 시골 느낌이 강하다 Copyright 2018 CMY All Rights Reserved 주말 저녁 시간대여서 그런지 1층은 이미 만석이요 2층은 딱 두테이블 남아 있었다 테이블 한곳에 자리를 잡고 메뉴판을 보고 있는데 곧바로 다음 손님이 들어왔다 조금이라도 늦었으면 웨이팅할 뻔 했다 세상에 하남 음식점에서 웨이팅이라는 말을 하다 니 정말 많이 변했다 Copyright 2018 CMY All Rights Reserved 삼겹살 2인분을 먼저 시킨 다음 요리조리 구경하고 있는데 젊은 직원이 와 깔끔하게 고기를 구워준다 하남돼지집은 익히 소문났지만 고기양이 적다 일반 고깃집은 1인분에 200g이라는데 하남돼지집은 140g 150g이란다 이런 근데 뭐 이렇게 깔끔하게 구워주니 서비스 비용냈다 생각하면 마음이 편하다 Copyright 2018 CMY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2018 CMY All Rights Reserved 적은 양 항정살 1인분을 더 주문했다 나는 삼겹살보다 이런 항정살이 훨씬 더 내 입맛에 맞는 듯 싶다 하남돼지집에 오기 전 집에서 오리고기를 구워 먹었는데 점심에 먹고 저녁에 또 먹어도 고기는 너무 맛있다 Copyright 2018 CMY All Rights Reserved 맛있는 건 gif로 하남돼지집은 양이 적어서 그런지 고기가 금방금방 익은 느낌이다 Copyright 2018 CMY All Rights Reserved 김치 도시락 비비기 전 이미 구워놓은 고기 2점을 잘게 잘라 같이 비벼준다 비빔밥을 먹으며 중간중간 씹히는 고기 맛이 예술이다

하남돼지집 선릉1호점 돼지고기구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선릉역에서 즐길수 있는 선릉역 삼겹살 맛집을 포스팅 하려고해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삼겹살이 엄청 맛있기로 유명한 하남돼지집 인데요 친구들이랑 여러지점을 가봤지만 하남돼지집 선릉1호점이 특히나 더 맛있어서 오늘의 주인공 당첨 _ 주변에 회사도 많아서 회식장소로도 괜찮을 것 같고 삼겹살에 소주한잔 맥주한잔이 생각날때 찾기좋은 맛집이에요 맛도 맛이지만 넓은 내부와 깨끗한 실내환경에 다들 편하게 찾아오는 분위기의 하남돼지집입니다 부담스럽지 않게 찾아가기 좋은곳인듯해요 물론 저는 근처에서 일을 하기 때문에 찾아갔답니다 하남돼지집 선릉1호점에서는 참숯초벌구이방이 따로 있어서 주문을 하면 초벌구이가 되어서 나오더라고요 일반 불판에 구워도 참숯초벌 덕분에 참숯에 구운 돼지고기를 맛볼수있어요 게다가 가성비까지 좋아서 이정도 퀄리티에 이정도 맛이 보장된다면 괜찮은 맛집이죠 저렴한 가격으로 여러 부위를 드시고 싶을때 추천하는 세트메뉴가 있었어요 특별한판의 갈매기살 항정살 가브리살 메뉴가 있는데 항정살 300g과 갈매기살 150g 가브리살 150g으로 구성되어서 34명이 풍족하게 먹을 수 있는 양 정도는 될거 같아요 모둠한판 세트메뉴에는 생삼겹살 특목살 생갈비 세가지로 구성되어있고요 생삼겹살 180g과 특목살 180g 그리고 생갈비 200g 세트메뉴로 저렴하면서도 여러가지 고기를 맛볼 수 있더라고요 저희는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세트메뉴가 아닌 특목살과 갈비살을 주문했어요 두가지로 몰빵해서 많이많이 먹으려구요

하남돼지집 풍산 직영점 돼지고기구이

하남 미사강변도시에 자리잡은지 1년 반만에 드디어 하남돼지집을 가봤네요 동네 맘들이 고기 맛있다고 꼭 가보라고 했는데 이제야 처음 하남 지리를 하나도 모를때 하남 이마트를 네비로 검색해서 가는 길에 딱 보이던 미사강변맛집덕풍동 맛집 하남돼지집 풍산직영점 건물 엄청 크답니다 우린 모듬한판 생삼겹살 180g 특목살 180g 생갈비 240g 주문했어요 생삼겹이랑 목살은 꼭 먹어줘야 할것 같고 생갈비도 빼놓을 수 없으니깐요 항정살 갈매기살 가브리살 구성의 특별한판이랑 고민했었는데 모듬한판에 도시락 김치볶음밥 2개 그리고 콜라 성주맘을 위한 자몽에 이슬 하나 주문완료요 하남돼지집 풍산직영점 미사강변맛집덕풍동 맛집 답게수요일 저녁이었는데도 빈자리가 없었어요 평일저녁에 이정도면 불금이나 주말에는 웨이팅도 있겠는데요 하남돼지집 기본 찬구성이구요 아빠하나 성주하나 생각하고 주문한 도시락 김치볶음밥을 성주가 거의 2개 다 먹은듯요 옛날도시락 스타일을 좋아하는 성주군김치볶음밥 맛있다고 엄청 잘 먹네요 우리가 주문한 모듬한판 초벌구이되서 나왔습니다 하남돼지집 고기는 역시 맛있게 다 구워주셔서 편하고 좋더라구요 열심히 초벌구이된 모듬한판 고기를 구워주시는 하남돼지집 직원분 미사강변맛집덕풍동 맛집 하남돼지집에서는 일정한 크기로 잘라서 구워주시니 두배로 맛있습니다 김치도 다 올려달라고 해서 올리구요 역시 고기는 진리인가봐요 노릇노릇 바삭하게 구워지면 이렇게 한쪽으로 올려주시네요 하남돼지집 직원이 먼저 소주한잔 마시고 고기를 먹어보라고 하시네요 성주아빠는 운전을 해야하니 성주맘 혼자 자몽에 이슬로 건배 소주한잔 마시고 고기 먹으니 고소하니 더 맛있는데요 상추에도 싸먹고 성주가 김치볶음밥을 공략하는 동안 고기를 좀 먹었네요

돼지집 돼지고기구이

팝업 닫기 내 장소 폴더에 저장했습니다 MY플레이스 가기 팝업 닫기 전화 상세보기 지도보기 대체 여기는 이름을 모르겠다 간판도 없음그냥 앤틱가구라고 되어있고카페커피숍이라고 되어 있는데카페 이름 찾다가 시간 다감 그래서 위에 돼지집 앞에 있다는 것을 알리기위해지도에는 그렇게 표시 그냥 비가와서눈에 보이는 곳에 들어간 우리 뿅 메뉴판은 이렇다난 원래 자몽주스를 주문하려했으나재료가 다 떨어졌다 길래페퍼민트를 시킴원래 캐모마일 자주 먹는데언니가 캐모마일 이래서생각없이 난 페퍼민트 이랬는데치약맛 힝 당연한거자나 앤틱 가구를 파는 카페여서 그런지정말 가구들이가구집처럼 놓여있었다 대부분 저런 나무 의자와나무로 된 테이블 내가 생각했던 앤틱이랑은 좀 달랐음한쪽으로는 창이 이렇게 컸고 반대쪽은 이렇게 아예 뚫려있었다 내가 지도에 찍은 곳은저기 윗사진에 보이는 돼지집돼지집 바로 앞에 위치해있다 우리는 요기 테라스쪽에 앉음역시 비오는 날 안에서 비를 구경하면행벅함 창밖내려보며 추억잠기기 놀이하기 죠음키키하지만 언니랑 나는 수다 삼매경 한쪽에는 이렇게컵들 그릇들이 전시되어 있었다 하지만 딱히 이쁜 것은 없었음 요즘 카페가면 이쁜 컵에 담아줄까 싶어머그잔에 달랬더니정말 집에서 물컵으로 쓸법한유리컵에 담아줬다 에쒸그래도 언니랑 좋은 시간 보냈으니그걸로 만족하는 걸로담에 비 안오고 날 좋은 날더 이쁜 곳에 갑시당 혹시 이 카페 이름을 아시는 분은알려주세여 토요일 저녁 나리의 집은 웨이팅 줄에 헉 해서 포기하고 존슨탕을 먹기위해 바다식당으로 갔더니 깔끔하지 못한 자리안내와 주문으로 기분 제대로 상해서 열받은 상태로 나왔다 무조건 고기를 먹어야겠다는 생각으로 어디갈까 하다 문득 내 머리를 스친 돼지집이태원 시장 라인에 있는 돼지집은 늘 지나갈때마다 궁금했다 이만큼 시크한 간판은 물론 반지하에 늘 34테이블 정도 있었는데 과연 어떤곳일까 훈2가 직접 가보기로 한다 한남동이태원에서 삼겹살을 찾는 이들을 위해 나리의집 뒤를 이어 바로 포스팅합니다 비교해서 원하시는곳으로 가셔서 맛나게 드세요 매우 심플하다 등심은 조금 쌩뚱맞지만돼지집이니까 돼지를 주문해보자 돼지집에는 기름 잘빠지고 다 익은 아이들을 올려둘 수 있는 불판이 준비되어있다 삼겹살 1인분 200g 10000원항정살 1인분 200g 10000원물론 돼지집도 나리의집과 마찬가지로 냉동삼겹살이다 삼겹살 2인분 항정살 1인분 고기쟁이 훈2는 이틀전에 먹고 또또또 삼겹살 보며 흥분상태였다